본문 바로가기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3.2 - 랜덤 가족, 너무 귀엽다! 본문

The Sims 4/ㄴ랜덤 가족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3.2 - 랜덤 가족, 너무 귀엽다!

심래나 2020. 11. 23. 12:00
반응형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part.1 **​**​안녕하세요..

simraena.tistory.com

 


3세대 : 랜덤 사울(Saul) + 베세라 수산나, 클레이 아미야
- 랜덤 울라(ula)

ㄱ) 혼인상태

혼합 독신과 2 도우미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2 -> 1 (+0)

ㄷ) 메인직업(상속자)

비정규직 : 게임 스트리머Professional Gamer - 게임을 만들거나(게임스킬 9레벨), 게임을 스트리밍하거나, 대회에 참가해서 돈을 버세요!

ㄹ) 서브직업(그 외)

1) 정규직 : 문인(저널리스트)Journalist - 모든 장르의 책 출판 가능(자비로 출판하기), 기사 작성 가능

2) 비정규직 : 가구 제작자Funiture Designer - 에코 가구나 물품을 만들어서 파세요!

ㅁ) 세대 목표

스카우트 가족(Scouting Family) - 당신의 가족은 스카우팅에 완전히 푹 빠져있습니다. 부모심들은 스카우트 리더가 될 수 없음에도 자녀들의 스카우트 활동을 매우 중요하고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부모와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배지에 경우 꼭 부모와 함께 활동을 해서 배지를 얻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자연 배지의 경우 부모님과 함께 그레나이트 폴즈에 간다던가...

ㅂ) 소소한 재미

어디서 뭐 먹어?(Regular Diner) - 일주일에 한 번, 가족 전부 식당에서 외식을 해야합니다. 모든 세 가지 코스와 음료까지 주문해서 먹어야합니다.


4세대 : 랜덤 울라(ula)

ㄱ) 혼인상태

커플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5 -> 5 (+ 0)

ㄷ) 메인직업(상속자)

비정규직 : 전문 호스트/호스티스Professional Host/Hostess - 소셜 이벤트를 개최하고 해당 이벤트를 통해 얻은 보상을 팔아서 돈을 버세요!

ㄹ) 서브직업(그 외)

비정규직 : 프리랜서 작가Freelance Author - 아무 책이나 써서 출판하세요! ** 직업란에서 찾을 수 있는 프리랜서 직업 아님!

ㅁ) 세대 목표

중년의 위기(Midlife Crisis) - 이 세대는 상속자나 배우자(두 번째 기회 포함), 도우미들 중 한 심이 랜덤하게 정해진 중년의 위기를 겪게 될 것 입니다. 해당 세대의 변수들이 정해지고 난 뒤, 첫 번째로 성인에 도달하는 심이 생기게 될 때쯤, 누가 중년의 위기를 겪을 심인지 선택하게 됩니다. 

ㅂ) 소소한 재미

1. 마을구경(Town Explorer) - 상속자가 청소년이 되면 시작됩니다. 그들은(또는 배우자 또는 도우미들은) 매주 한 번씩 적어도 3심시간 이상 색다른 공동부지에 방문해야합니다. 같은 부지의 재방문은 인정되지 않습니다만, 재미로 다시 놀러가는 건 상관없습니다.


울라는 소셜이벤트를 자주 열어줘야 하는군요...

사실 소셜이벤트 귀찮아서 잘 안여는 편이었는데 이번에 잔뜩 경험하겠네요 ㅋㅋㅋ

중년의 위기는 저때 돌리는 거 까먹을까 봐 미리 돌려주었습니다 ㅎㅎ

울라의 배우자는 프리랜서 작가가 될 운명이네요

이제 제 심들도 디이스님의 심들처럼 부자가 될 수 있을는지요!

 

저번 시간에 보니까 아미야의 마법 중에 물건 수리가 있었는데

수산나의 마법에는 깨끗하게 하는 게 있더군요!

화재 나면 마법으로 고치고 닦아서 쉽게 원상복구가 가능해졌다는 뜻입니다 ㅎㅎ

불나게 하는 마법도 있었어서 화재보험금 장사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 챌린지니까 참아보겠습니다

 

우리의 상속자 울라는 흔들의자에서도 잘도 잡니다

정말 귀엽습니다... 꿀벌...

 

아미야는 아직 고등학생이어서 수산나를 저널리스트로 키우고

아미야를 가구 제작자로 키우기로 했습니다

아직 가구 만드는 그 기계를 둘 돈도 없기도 하구요

 

하 이러려고 뜨개질 팩과 토들러 팩을 샀나 봅니다

유아와 흔들의자의 궁합이 아주 좋습니다...

 

그나저나 이제 큰 사람이 네 명이고 애기가 한 명인데

침대는 큰 사람 두 명 밖에 못씁니다...

선착순 먼저 잠들기 챌린지 ㅎㅎ

 

침대가 생기자마자 유일한 직장인 수산나가 침대를 차지한 모습입니다

역시 돈 버는 사람이 우선권을 가지는 군요 ㅎㅎ

 

아기는 아기니까 잘 권리를 뺏기지 않습니다

가구 cc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귀찮아서)

저 침대랑 2층 침대는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ㅎㅎ

 

유골함을 늘어놓고 소환 마법을 걸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우리 루이사가 나타났습니다!!

망자 소환술이 통했습니다!

 

그런데 영 못마땅했나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루이사 행복한데 갑자기 수산나를 팼습니다...ㅋㅋㅋㅋ

 

그러더니 유혹적인 색이 됐습니다...?

알 수 없네요 ㅋㅋㅋㅋ

 

싸웠다고 평판이 바로 한심해지다니

평화주의자들의 세계입니다...

 

밤이 되었습니다...

도우미들이 이겼군요

 

불쌍...

 

전 유아를 건강하게 키우는 편입니다

보통 아이들이 다 싫어하는 검은콩을 일어나자 먹는 울라의 모습입니다

절대 귀찮아서 인벤토리에 검은콩 99+을 넣어둔 게 아닙니다

 

할머니(루이사)가 생전에 사다 놓은 셀바도라다 인형을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유아는 정말 귀여워요...

 

할머니(한나)에게 씻김도 당합니다

너무 귀엽다...

 

목욕을 끝낸 한나는 젊을 적 즐기던 기타를 다시 꺼내 들었습니다

빛나던 배우 시절이 떠오르네요

 

저 앙증맞은 손끝 좀 보세요...

너무 귀엽다......

 

울라가 알아서 크는 동안 사울은 돈을 좀 벌어봅시다

 

아이고...

너무 불이 잘 나는 것 같습니다...

싼 스토브는 이게 문제입니다

 

아미야 팔이 제법 긴 것 같습니다

 

울라는 게임하던 사울이 챙겨 나왔습니다

다행입니다... 만 게임은 못 끝냈네요

 

소방대를 불렀는데 너무 안 와서 그냥 수산나한테 끄게 했습니다

집 뒤편까지 불이 번졌네요

 

보험금은 아주 째끔 받았지만 우리에겐 마법사가 있죠

 

한나 1학점 남았는데 학기가 5일이나 남았습니다...

5일을 버틸 수 있을까요

그나저나 이때 또 청구서를 못 냈나 어둡네요

 

블라디어쩌구씨가 수산나를 불렀습니다

기억하시나요... 전 도우미로 블라디어쩌구씨의 배우자를 납치해왔거든요

 

그런데 블라디씨 왜 샌미슈노 아파트에,,, 살고 계세요??

 

이 둘의 사이는 제법 좋네요

지속적으로 관계를 유지해주기로 했어요

나중에 울라가 가족을 상속받게 되면 부모는 두고 도우미들은 각자의 삶을 찾으라 내보낼 것이기 때문이죠

 

저기 왼쪽에 곰돌이 옆에 요람 보이시나요

사실 이 둘에게 아이도 태어났답니다

 

부부지만 동거는 안 한다고 목욕도 못하게 하네요

치사합니다...

 

수산나가 남편을 만나 시간을 보내는 동안

아미야는 고장 난 물건들을 고치고

 

학교 숙제도 열심히 합니다

아직 돈은 못 벌지만 제일 열심히 살고 있어요

그래도 청구서는 갚았나 봐요 환해졌네

 

그럼 다시 사울은 게임대회에 나가봅니다

 

100원을 낭비하는 방법

 

귀여운 울라를 보며 힐링...

 

울라를 보고 있는데 한나가 쓰러졌습니다ㅜㅜ

부엌에 있다가 곱게 쓰러졌습니다...

 

이렇게 2세대도 다 떠났습니다...

 

가족묘지에 루이사도 안치해주었습니다!

루실 옆에 딱 놔줬습니다

 

가족들은 이렇게...

 

슬픈 핫케이크 타임...

 

블라디와 수산나의 아이를 성장시키러 왔습니다!

 

ㅎㅎㅎㅎ 귀여워요!! 

그런데 왜 빨간 머리가 나왔을까요 유전의 신비

 

블라디씨 생각보다 애를 잘 봅니다

 

샌미슈노에 온 기념으로 사울에게 마법을 거는 아미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부스 접고 달려오네요 ㅎㅎㅋㅋㅋㅋㅋㅋㅋ

 

친밀도는 이 정도 쌓이네요 ㅎㅎ

이어 주진 않을 겁니다...

 

하.. 저 발꼬락 좀 보세요

너무 귀! 엽! 다!

 

수산나의 아들을 불러다가 울라랑 만나게 해 주었습니다

 

친구가 생겨서 신난 울라의 모습,....

너무 귀엽네요

 

각자의 아이의 안부를 묻는 부모들 ㅎㅎ

 

사고 쳐도 귀여워요...

 

그동안 해왔던 게임이 너무 어려웠나 싶어서 블릭블록을 시켜주었습니다

 

허망....

100원을 낭비하는 방법...22

 

이 컴퓨터가 열려있길래 이걸로 새로 사주었습니다 ㅎㅎ

 

그러나 다시 해봤는데... ㅋㅋㅋㅋㅋ

 

아미야를 위해 수공예 머신도 설치해주었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미야가 저러는 동안 수산나가 케이크를 굽습니다

 

울라도 놀아주고요

 

울라가 어린이가 될 시간이기 때문이죠!

 

저게 뭐더라 자신감 없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호스트가 되어야 하는데 자신감이 없다니~

 

사울을 닮았... 나? 잘 모르겠네요 보는 눈이 없어서 ㅎㅎ

 

바로 숙제를 하는 올바른 모습입니다!

이제 다음 시간엔 둘째를 입양해볼까 합니다

그리고 이제 어린이가 되었으니 스카우트와 외식을 챙겨야 합니다... 바쁠 것 같네요 ㅎㅎ...

한나도 죽었으니 2세대도 이제 완전히 안녕이군요...

 


↓랜덤가족의 처음이 궁금하다면? o(*°▽°*)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1 - 랜덤 가족, 시작!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다음 내용 바로가기 ヾ(•ω•`)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3.3 - 랜덤 가족, 쌍둥이와 마법세계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