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2.F - 랜덤 가족, 뚝딱뚝딱 뜨개질 본문

The Sims 4/ㄴ랜덤 가족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2.F - 랜덤 가족, 뚝딱뚝딱 뜨개질

심래나 2020. 11. 17. 12:00
반응형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part.1 **​**​안녕하세요..

simraena.tistory.com

 


 2세대  :  랜덤 루이사(Luisa) ♡ 로벳 한나(Hanna)
                                                       - 랜덤 사울(Saul) + 랜덤 일자(Ilsa), 랜덤 니시(Nishi)

ㄱ) 혼인상태

커플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1 -> 1 (+ 2)

ㄷ) 메인 직업(상속자)

비정규직 : 낚시꾼Fishersim - 낚을 수 있는 건 전부 팔 수 있어요!

ㄹ) 서브 직업(그 외)

정규직 : 배우Actor/Actress - 길거리에서 연기 공연을 통한 팁 받기 가능.

ㅁ) 세대 목표

망한 투자사업(Bad Investment) - 이전 세대가 끝나기 직전, 당신의 이전 상속자는 투자사업을 벌였고.... 대부분의 돈을 잃고 말았습니다! 집의 가격과 가족자금을 합한 금액의 90%를 차감시키세요. 만약 돈이 부족하다면 집안에 물건을 팔거나 아예 집을 팔아서라도 차감해야합니다. (즉, 현재 가족 자금 3000 시몰, 집 값 15000시몰 일 경우 총 18000시몰이 투자하기 전에 가지고 있던 재산이고, 여기서 90%인 17800시몰레온을 차감해야함. 그런데 자금은 3000시몰레온 이므로 14800시몰레온 만큼 집에 있는 물건을 팔아서라도 차감시켜야함.)

ㅂ) 소소한 재미

동아리의 왕(Organisation King/Queen) - 대학교에 다닐 때, 동아리에 가입하고 열혈회원이 됩니다.


3세대 : 랜덤 사울(Saul) 

ㄱ) 혼인상태

혼합 독신과 2 도우미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2 -> 1 (+0)

ㄷ) 메인직업(상속자)

비정규직 : 게임 스트리머Professional Gamer - 게임을 만들거나(게임스킬 9레벨), 게임을 스트리밍하거나, 대회에 참가해서 돈을 버세요!

ㄹ) 서브직업(그 외)

1) 정규직 : 문인(저널리스트)Journalist - 모든 장르의 책 출판 가능(자비로 출판하기), 기사 작성 가능

2) 비정규직 : 가구 제작자Funiture Designer - 에코 가구나 물품을 만들어서 파세요!

ㅁ) 세대 목표

스카우트 가족(Scouting Family) - 당신의 가족은 스카우팅에 완전히 푹 빠져있습니다. 부모심들은 스카우트 리더가 될 수 없음에도 자녀들의 스카우트 활동을 매우 중요하고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부모와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배지에 경우 꼭 부모와 함께 활동을 해서 배지를 얻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자연 배지의 경우 부모님과 함께 그레나이트 폴즈에 간다던가...

ㅂ) 소소한 재미

어디서 뭐 먹어?(Regular Diner) - 일주일에 한 번, 가족 전부 식당에서 외식을 해야합니다. 모든 세 가지 코스와 음료까지 주문해서 먹어야합니다.


앗 이 기요미들은 누구죠??

 

(뽀짝뽀짝...

 

복도가 아주 난리가 났습니다

 

뒤에 엄마가 나타났군요!

네, 울리(2세대 루이사 동생)의 세 쌍둥이입니다!

 

아이고 두야...

이 세 쌍둥이는 꽤나 활달했습니다...

 

사울은 사촌동생을 처음 만났습니다

 

이런 사촌오빠가 있다면 꽤 재밌겠어요

 

온몸으로 놀아주니 아주 신이 났습니다

 

똑 닮은... 둘째?(첫째 둘째 저도 구분이 안 가네요 ㅎㅎ)도 놀아줍니다

셋째는,,, 자러 갔나 봅니다 서운하겠네

 

슬슬 애인 후보를 찾으러 사울은 샌미슈노 축제에 참석을 해보았습니다

 

애인은 모르겠고 어릴 때부터 말랑콩떡이던 볼때기는 여전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요리가 꽤 입맛에 맞았습니다

 

ㅇ0(괜찮은 사람이 없으니 집에 가야겠어...)

 

커플 되기엔 실패했으니 심스커플 대회나 나가봅시다

 

그래도 이번엔 아예 패배하지는 않았습니다

아마.. 돈은 참가비만큼도 맞지 못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언제.. 돈 벌래...

 

축제에 나가서도 영 괜찮은 사람이 없어서 심봤다 데이팅 앱을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모드입니다...)

 

랜덤 레거시 챌린지니까 소개팅도 랜덤으로 해보겠습니다

 

장소를 정하는 창이 뜨는데 이때 상대방을 알 수 있습니다...

심 비주얼에 깜짝 놀라서 취소하고 다시,,, 다시 돌렸습니다

 

그러나 현재 심 세계의 평균 얼굴이 이런가 봅니다... 

그냥 만나서 성형해주기로 했습니다

 

제발 그런 눈으로 보지 말아 줘

 

짠 매직이죠?

 

최대한 프리셋은 안 건들고 멀끔하게 고쳐주고 입혀줬습니다

이름은 팅커 키건이었네요

그리고 보이시나요 밑에 제일 오른쪽에... 첫 소개팅 상대였습니다 형제더군요,... 어쩐지 닮았더라

 

이때 이끌림 모드(리얼 사랑 모드 순한 맛)도 잠깐 넣었는데 마침 또 매우 매력적이라 느끼더군요

 

그런데 무들렛이 이따구라 생각해보니 성형시켜주기 전에 띄운 무들렛같더군요

진정해 사울 내가 성형시켜줬어

 

열심히 대화를 나눠봅니다

 

그런데 소개팅 중에 쟤 갑자기 청년이 되었습니다 황당....

성인 미자가 되어버리면 로맨스가 안된다구요 이 양반아...

 

데이트는 망했지만 친밀도를 위해 셀카도 찍어줍니다

셀카 참 친밀도 잘 차요 ㅎㅎ 치트 같은 기분 ㅎㅎ

아 그리고 얘네는 뱀파이어도 아닌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화장실 데이트를 했네요..

 

아니 근데 집 오자마자 우리 일자가ㅜㅜ

이럴 거면 데이트 보내지 말고 일자랑 더 놀아줄 걸 그랬습니다...

 

자는 듯이 길바닥에 쓰러져버렸네요...

 

니시도 달려와서 확인하고 슬퍼합니다...

나쁜 사신 놈

 

슬프지만 마침 로맨스 축제가 열렸길래 키건을 끌고 왔습니다

사울 표정 보이시나요... 완전 슬퍼 ㅋㅋㅋ큐ㅜㅜㅜㅜ

 

귓속말도 해보고~

 

느릿느릿 춤도 춰봅니다 (모드)

 

유후~~~

이들이 로맨스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이유는,.,,

제가 그냥 빡쳐서 어차피 데리고 살 것도 아닌데 뭐 어때 하고 키건을 다시 청소년으로 돌려버렸기 때문입니다

... 이 정도의 치트는 괜찮겠지요?

 

이히히히...

이런 걸 시키고 구경하고 있으면.. 조금 변태가 된 기분이 듭니다

 

늘 생각하지만... 애인이 되는 상호작용은 너무 깨방정입니다

 

이러면... 또 미안해지네요

 

동물 수명을 좀 더 늘릴까 고민됩니다

니시 안녕...

 

키 슬라이더 오류로 손이 짤렸는데 덕분에 우는 얼굴이 잘 보이길래...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우는 얼굴 귀엽다고 찍었는데... 지금 생각하니 좀 변태 같네요 2222

 

요즘 청소년은 좀 빠르네요

... 변태 같네요 3333333

 

그리고 이때가 아마... 10월 초중반 때였을 겁니다

세일하길래 뜨개질 팩이랑 토들러 팩을 구매했습니다

25% 좀 아쉬웠지만요...

전 지금 이 글을 11월 12일에 쓰고 있는데 어제 겨울팩일본팩 사전 업데이트가 진행되었고,,, 내일 출시되겠네요

그럼 다른 팩 할인하려나? 지금도 하나?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저번에 템팩 50% 세일할 때 좀 더 사둘걸 그랬어요

 

어쨌든 구매한 기념으로 흔들의자를 구매했습니다

너무 귀엽네요... 

 

우리 루이사가 첫 뜨개질에 도전해봅니다

 

열심히 무엇을 뜨고 있을까요

 

짜잔 너무 귀엽지요...

손주한테 선물할 계획으로 짰습니다... 만 아직 아들이 청소년이네요

 

ㅎㅎㅎㅎ 청구서 날아왔을 때 돈이 있는 적이 없습니다

 

청구서는 못 본 척하고 눈사람을 만듭시다

전 눈사람 만드는 게 참 좋아요

 

랜덤으로 무슨 모양이 나올지 기대되거든요

 

키건이 집에 부르네요 한번 가봅시다

 

왜 기운이 없는지 모르겠지만 그런 키건을 두고 시금치 냄새를 풍기며 집에 들어갑니다

 

목욕하면 뭐라고 하니까 양치를 10번쯤 해서 냄새를 지웠습니다

 

잠을 자야 하니까요 ㅎㅎ

 

쿠키도 꺼내먹겠습니다

남의 집에서 욕구 잔뜩 채워서 갑니다~

 

저 박스 하나만 사두면 장식품을 무제한으로 뽑아낼 수 있어서 참 좋아요

 

귀여운 눈사람 조명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오노 어느새 이 둘도 갈 날이 머지않았습니다...

 

아직 졸업을 못한 한나는 열심히 공부를 합니다... 

과연 졸업을 할 수 있을까요

 

울리도 정말 노인이 됐습니다

루이사랑 쌍둥이였으니 울리도 곧 죽겠네요... 

아직 어린 세 쌍둥이는 어떡해~

 

블릭블록? 대회에 나갔습니다

 

사.또.짐

사울 또 게임 짐.... 하 10 레벨은 대체 어디 갔냐ㅡㅡ

 

우편함도 뜰 수 있길래 떠봅니다

 

열심히~

 

뜨개질 천재네요 어떻게 모자 두 번 뜨고 바로 우편함을

 

새 우편함으로 갈아주었습니다

뭔가.. 더 큰 것 같네요

 

저도 헷갈렸는데 사울.. 아직 고등학생입니다

오래간만에 엄마랑 과제를 해봅니다

 

그렇게,, 열심히 했는데 졸업 못하게 생겼네요 정학이라니

 

과연 이번에는??

 

사또짐....

지금 돈 벌 수 있는 사람 본인밖에 없어서 가구 뜯어 팔아서 청구서 내고 있는데 네가 이러면 어떡하니~~

 

겨울 할아버지가 오셨어요

 

좋은 선물을 받기 위해 뇌물을 드리고

 

선물을 받았습니다

 

와!! 절대 우리가 살 수 없는 고가의 현미경을 받았습니다!!

당장은 쓸 일 없지만 사울의 자식의 스카우트 활동에 사용할 수 있겠죠??

 

오랜만에 케이크를 굽습니다

 

우리 사울의 생일이기 때문입니다!!

 

먼저 청년이 된 키건도 신이 나서 축하해주네요

 

그렇게 좋으냐?

 

최종 사울의 특성은 이렇게 되었네요 게으르고 선량한 천재입니다

이번 글은 사울이 청년이 될 때까지를 담기 위해 좀 길어졌네요!

2세대는 살기에는 조금 힘들긴 했지만 어렵지 않은 목표와 재미여서 쉽게 해결했습니다!

다음부터는 이제 3세대가 시작되겠네요!


↓랜덤가족의 처음이 궁금하다면? o(*°▽°*)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1 - 랜덤 가족, 시작!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다음 내용 바로가기 ヾ(•ω•`)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3.1 - 랜덤 가족, 도우미를 모집합니다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