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3.3 - 랜덤 가족, 쌍둥이와 마법세계 본문

The Sims 4/ㄴ랜덤 가족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3.3 - 랜덤 가족, 쌍둥이와 마법세계

심래나 2020. 11. 25. 12:00
반응형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part.1 **​**​안녕하세요..

simraena.tistory.com

 


3세대 : 랜덤 사울(Saul) + 베세라 수산나, 클레이 아미야 
- 랜덤 울라(Ula), 랜덤 루아(Lua)

ㄱ) 혼인상태

혼합 독신과 2 도우미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2 -> 1 (+0)

ㄷ) 메인직업(상속자)

비정규직 : 게임 스트리머Professional Gamer - 게임을 만들거나(게임스킬 9레벨), 게임을 스트리밍하거나, 대회에 참가해서 돈을 버세요!

ㄹ) 서브직업(그 외)

1) 정규직 : 문인(저널리스트)Journalist - 모든 장르의 책 출판 가능(자비로 출판하기), 기사 작성 가능

2) 비정규직 : 가구 제작자Funiture Designer - 에코 가구나 물품을 만들어서 파세요!

ㅁ) 세대 목표

스카우트 가족(Scouting Family) - 당신의 가족은 스카우팅에 완전히 푹 빠져있습니다. 부모심들은 스카우트 리더가 될 수 없음에도 자녀들의 스카우트 활동을 매우 중요하고 진지하게 생각합니다. 부모와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배지에 경우 꼭 부모와 함께 활동을 해서 배지를 얻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자연 배지의 경우 부모님과 함께 그레나이트 폴즈에 간다던가...

ㅂ) 소소한 재미

어디서 뭐 먹어?(Regular Diner) - 일주일에 한 번, 가족 전부 식당에서 외식을 해야합니다. 모든 세 가지 코스와 음료까지 주문해서 먹어야합니다.


4세대 : 랜덤 울라(ula)

ㄱ) 혼인상태

커플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5 -> 5 (+ 0)

ㄷ) 메인직업(상속자)

비정규직 : 전문 호스트/호스티스Professional Host/Hostess - 소셜 이벤트를 개최하고 해당 이벤트를 통해 얻은 보상을 팔아서 돈을 버세요!

ㄹ) 서브직업(그 외)

비정규직 : 프리랜서 작가Freelance Author - 아무 책이나 써서 출판하세요! ** 직업란에서 찾을 수 있는 프리랜서 직업 아님!

ㅁ) 세대 목표

중년의 위기(Midlife Crisis) - 이 세대는 상속자나 배우자(두 번째 기회 포함), 도우미들 중 한 심이 랜덤하게 정해진 중년의 위기를 겪게 될 것 입니다. 해당 세대의 변수들이 정해지고 난 뒤, 첫 번째로 성인에 도달하는 심이 생기게 될 때쯤, 누가 중년의 위기를 겪을 심인지 선택하게 됩니다. 

ㅂ) 소소한 재미

1. 마을구경(Town Explorer) - 상속자가 청소년이 되면 시작됩니다. 그들은(또는 배우자 또는 도우미들은) 매주 한 번씩 적어도 3심시간 이상 색다른 공동부지에 방문해야합니다. 같은 부지의 재방문은 인정되지 않습니다만, 재미로 다시 놀러가는 건 상관없습니다.


울라는 지난 시간에 초등학생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야 수산나가 책을 써도 된다는 사실을 인식했습니다!

디이스님이 책으로 부자 되셨냐구 물어보셨으나...

아직 갈 길이 멀었습니다 ㅎㅎ

 

아미야는 에버그린 하버에 가서 자투리와 조각을 구해와야 합니다

 

쓰레기통도 뒤져야 합니다...

 

허겁지겁 빗자루를 타고 다니며 온갖 쓰레기통을 뒤져봅니다...

 

그런데 이거.. 너무 힘들더라구요...

1세대 때 모아둔 자투리와 조각은 이사 가면서 다 잃어버렸어요

아마.. 버그라고 들었던 것 같은데 이때 알아서 복구를 못하겠어요 ㅎㅎ

 

그동안 사울은 집에서 케이크를 굽습니다

 

아미야의 생일이기 때문입니다!

 

경쟁적이고 완벽주의적이고 자신만만한 청년으로 자랐습니다!

결이 비슷한 특성들이네요 ㅋㅋㅋ

 

아무래도 전 빈곤 챌린지를 하는 것 같습니다...

 

고수 대회가 너무 벅찼던 걸까 싶어서 이번엔 아마추어 대회에 내보냈습니다

 

100원쯤.. 받은 것 같습니다 ㅜ

 

아미야에게도 가구제작을 시켜주었습니다

 

책장과 램프를 만들었습니다!

360원 벌었네요 ㅎㅎ

 

저거 팔려고 가족가방 열었을 때 큰 티비가 있어서 알림창 뒤져보니까

쓰레기통에서 TV를 찾았었습니다!

 

하지만 고장난 텔레비전 따위 마법사 앞에선 껌이죠

 

원래 있던 작은 TV를 치우고 이 친구를 설치해주었습니다

비싼 가전이 생겼어요~

 

그런데 청구서는 까맣게 잊고 가구까지 팔아서 돈 마련하자마자

둘째를 입양하기로 했습니다

 

총 14명이 후보로 나왔고!

전 랜덤 중독이라 또 랜덤을 돌렸습니다 ㅎㅎ

 

9번 시메나 양이 우리 가족이 되어주었습니다~

지금은 사울(Saul)의 초성을 따서 루아(Lua)입니다! 울라(Ula)랑 느낌도 비슷하고 맘에 들어요 ㅎㅎ

 

오자마자 흔들의자에서 놀고 있습니다

플레이하다 보니까 어린이가 흔들의자를 제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재미 욕구가 떨어지면 장난감보다 흔들의자를 먼저 선택하는 느낌?

 

보이세요?? 울라랑 루아 생일이 같아요!

어쩌다 보니 쌍둥이가 되었네요 ㅋㅋㅋ

 

울라루아 쌍둥이의 첫 만남입니다 잠옷도 맞춰줬어요 ㅋㅋㅋㅋ

 

이때 이름 바꿔주는 걸 잊어서 아직 시메나라고 나오네요 ㅎㅎ

사울이 스카우트에 극성인 부모이기 때문에 울라루아는 바로 스카우트에 함께 가입합니다!

 

초등학생 둘의 아버지가 되었으니 이제 좀 더 정신을 차리고 게임에 임해주었으면 합니다

 

게임하는 사울 뒤에서 이 셋은 티비도 보고 수다도 떱니다

 

와!!... 120원 이득 봤습니다!... 정말 조금 주네요ㅜ

 

스카우트를 부모 도움으로 쌓아야 해서 사울의 육아 라이프가 시작되었습니다

 

말도 잘 듣는 울라루아입니다

나란히 공부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한편 아미야는... 기계랑 사투를...

 

이쪽도 꽤나 무능한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한편 사울은 울라루아 쌍둥이를 데리고 에버그린하버에 왔습니다

 

뒤편에는 지하집이 있던 곳의 흔적이 있습니다

나중에 이 장소에도 집을 설치해줘야겠어요

 

아무튼 이곳에 온 이유는 요 그림 테이블 때문입니다

사실 두 개는 있을 줄 알고 왔는데 하나밖에 없어서 하나 더 만들어주었습니다 030

 

'하... 별로 오기 싫었는데...'

 

애들 그림을 시켜놓고 본인은 다른 사람과 수다를 떨고 있습니다

 

그러더니 홀라당 나가버리고 아이들 주변엔 모르는 어른들이 잔뜩...

이러니까 애들이 오기 싫어하지!

 

사울은 놀러 간 건 아니구요

생계를 위해 쓰레기통을 뒤지고 있습니다

 

꽤 쏠쏠하네요...

이 정도는 받아도 되겠죠?

 

아까 모은 돈으로 루아를 데려오고 청구서는 잊고 있었더니

결국 전기가 나갔습니다

그래서 청구서를 확인해보니... 이상태네요...

예전에 업데이트되고 청구서 이렇게 바뀐 거 좋은데 아직 어색하네요

미납요금도 찍히는 게 신기해서 스샷 찍어놨나 봅니다 ㅋㅋㅋ

 

학교에서 친구를 데려온 루아

둘이 아주 죽이 잘 맞네요

 

그런데 이 친구 성이 랜덤입니다?

 

사촌? 사촌!

이때 사촌이라고 해서 엥 이런 어린 사촌? 이?

하고 있었는데 사울의 엄마(루이스)의 동생(울리)의 3남매 중 한 녀석이었습니다

울리가 늦둥이를 낳은 덕에 사촌과 딸이 동갑이네요

 

한편 아미야는 어두운 부엌에서 무언가를... 난리 치며 만들고 있는데요

 

그때 이런 문자가 왔습니다!

신기하네요! 바로 가봅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빗자루를 이렇게 얼렁뚱땅 타는 마법사라니요 ㅋㅋㅋㅋㅋㅋ

 

겁에 질린 아미야 ㅋㅋㅋㅋㅋㅋ

 

결국 쾅 떨어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아프다... ㅋㅋㅋㅋ

빗자루 잘 타고 다니던데 꼭 이렇게 어리바리하게 타더라구요

마법세계에서도 이러니까 너무 웃겨서 자세히 찍어봤는데

모션이 깨알같이 너무 웃겼습니다ㅜㅋㅋㅋ

 

한편 상대방은 천천히 걸어오고 있습니다...

 

치열한 결투의 시작입니다

 

012345678910111213

이렇게 결투는 아미야가 승리했습니다! 생각보다 흥미진진했습니다 ㅎㅎ

여러 번 하면 질리겠지만요 ㅎㅎ

 

아이 좋아

 

마법세계에 온 기념으로 현자에게 훈련도 부탁해봅니다

 

훈련을 받는데 현자는 지팡이? 마법봉?을 사용하더군요!

 

그래서 아미야도 사러 왔습니다

 

패밀리어도 사고 싶었지만...

지팡이로 만족해야 할 자금입니다

 

그리고 돈도 없으면서 돈 탈탈 털어 셀바도라다로 떠납니다 ㅎㅎ

 

셀바도라다의 전경을 보며 마치겠습니다 ㅎㅎ

 


↓랜덤가족의 처음이 궁금하다면? o(*°▽°*)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1 - 랜덤 가족, 시작!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다음 내용 바로가기 ヾ(•ω•`)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3.4 - 랜덤 가족, 쥐구멍에도 볕들 날 있다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