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1 - 랜덤 가족, 시작! 본문

The Sims 4/ㄴ랜덤 가족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1 - 랜덤 가족, 시작!

심래나 2020. 7. 26. 12:03
반응형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part.1 **​**​안녕하세요..

simraena.tistory.com

 


1세대  : 랜덤 루실 ♡ 뉴 가이

ㄱ) 혼인상태

커플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1 -> 1 (+1)

ㄷ) 메인 직업(상속자)

정규직 : 화가(붓터치의 달인) Master of the Real - 만든 그림 판매 가능, 중개상과 협상하기 가능

ㄹ) 서브 직업(그 외)

정규직 : 평론가(예술 평론가) Art Critic - 추가적인 수입 방법 없음

ㅁ) 세대 목표

기념물(Memorial) - 이번 세대의 상속자와 배우자, 도우미들은 이번 세대를 기념해야 합니다. 특정 생산품들의(그림, 사진, 글 등) 스킬레벨을 마스터해서 초상화나 사진, 자서전, 인생의 책 등을 만들어주어야 합니다. 만약 원한다면 각각의 기념물들은 다른 심에게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전부 같은 종류의 기념물일 필요는 없지만, 전부 같이 전시되어야 합니다.

ㅂ) 소소한 재미

혈통(Runs in the Family) - 당신의 상속자의 특성 중 하나를 고르고(보너스나 보상 특성 제외), 태어나는 모든 자녀들에게 해당 특성을 부여하세요. 해당 특성을 가질 수 있는 가장 어린 나이 때부터 해당 특성을 부여해 주어야 합니다.


이번 시작은 꽤 순조로울 것 같습니다. 이렇게 운 좋게 나온 적 처음인 듯하네요 ㅋㅋㅋ

1세대의 창립자 심인 루실과 가이입니다.

이름은,, 그냥 주사위 돌렸어요 ㅎㅎ 

 

진짜,, 너저분한 동네

이들이 살 집은 바로 에코라이프에서 새로 추가된 도시인 에버그린 하버의 가장,, 더러운 동네!

이번 세일로 구매해서 한 번 이 팩을 즐겨보려고 합니다 ㅎㅎ

 

원래 있던 컨테이너는 밀어버리고 지하 집을 건축해보았습니다

22000 시물레온 탈탈 털어서 만들었는데 집에 ㅋㅋㅋㅋ 아무것도...ㅋㅋㅋㅋ

공공서비스 차단 부지특성이 있어서 전기와 물도 모아야 합니다!!

창립자 심인데 변수가 너무 잘 나와서,,, 스스로 핸디캡을 줬어요 ㅎㅎ

 

오자마자 기침하고 난리네요... 공기 진짜 안 좋은 거 보이시나요 완전 누래

 

012

근데 문제가,, 서로 대화하는 거 안 좋아해요 ㅋㅋㅋㅋ 

일부러 관계없이 시작했는데,,, 대화시켰더니 저렇게 표정 안 좋을 일인가...

 

랜덤에 맞게 직업도 찾아주고~

붓터치의 달인과 예술 평론가가 되기 위해 청소부와 배달부로 취업!

심즈 세상은 취업도 참 쉽네요

 

밥 먹여야 해서 없는 돈 탈탈 털어서 화로 놔주니까 처음부터 불을 내요 이놈은... 

이제 밥 못 먹어 굶어야 해...

 

에버그린 하버에는 공동체 부지라는 게 있어요! 투표를 받아서 부지가 변형된다고 하는데 아직 첫날이라 텅텅 비어있었음

그리고 이런 대형 쓰레기통에서 이렇게,, 더러운 선택지들이 뜨더라고요??

 

가이가 화로에 불을 낸 덕분에 루실이는 쓰레기통을 뒤져 음식을 찾습니다...

생각보다 멀쩡한 음식이 나와서 놀랐네요 ㅋㅋㅋ

 

쓰레기통에서 주운 닭볶음을 맛있게 먹는 루실이,,,

 

012

쓰레기통 뒤지는 모션,, 좀 귀여워요

근데 정작 가이는 음식을 못찾았음 ㅋㅋㅋㅋ

 

012

빨래하는 거 귀여워서 구경 중이었는데 갑자기 생태발자국이 중립이 됐어요?!

 

왜,,, 중립이 됐는지는 모르겠으나 처음처럼 누렇지도 않은 공기가 느껴지시나요??

 

승진을 위해 그림을 그리는 루실이

품질이,, 아직 붓터치의 달인이 되기엔 갈 길이 멀었습니다

 

아니 현대적인 개발이요,.,,?

공기,, 다시 나빠지는 거 아닌가요 그럼,,,?

우린 이거 투표 안했는데ㅜ

 

근데 거리는 깨끗해졌네요?? 좋은건가 그럼

 

일 나가서 벌어온 돈으로 작은 냉장고도 샀어요 ㅎㅎ

대학팩에 있는 건데 제가 좋아해요,, 귀여움

 

마지막으로 열심히 빨래하는 가이

빨래하는 날 아이템팩 너무 좋아


↓다음 내용 바로가기ヾ(•ω•`)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2 - 랜덤 가족, 드디어 연인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