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5 - 랜덤 가족, 어린이날 본문

The Sims 4/ㄴ랜덤 가족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5 - 랜덤 가족, 어린이날

심래나 2020. 10. 7. 20:58
반응형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part.1 **​**​안녕하세요..

simraena.tistory.com

 


 1세대  :  랜덤 루실 ♡ 뉴 가이 
                                    - 랜덤 루이사(Luisa), 랜덤 울리(Uli) + 랜덤 라리(Lali)

ㄱ) 혼인상태

커플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1 -> 1 (+1)

ㄷ) 메인 직업(상속자)

정규직 : 화가(붓터치의 달인) Master of the Real - 만든 그림 판매 가능, 중개상과 협상하기 가능

ㄹ) 서브 직업(그 외)

정규직 : 평론가(예술 평론가) Art Critic - 추가적인 수입 방법 없음

ㅁ) 세대 목표

기념물(Memorial) - 이번 세대의 상속자와 배우자, 도우미들은 이번 세대를 기념해야 합니다. 특정 생산품들의(그림, 사진, 글 등) 스킬레벨을 마스터해서 초상화나 사진, 자서전, 인생의 책 등을 만들어주어야 합니다. 만약 원한다면 각각의 기념물들은 다른 심에게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전부 같은 종류의 기념물일 필요는 없지만, 전부 같이 전시되어야 합니다.

ㅂ) 소소한 재미

혈통(Runs in the Family) - 당신의 상속자의 특성 중 하나를 고르고(보너스나 보상 특성 제외), 태어나는 모든 자녀들에게 해당 특성을 부여하세요. 해당 특성을 가질 수 있는 가장 어린 나이 때부터 해당 특성을 부여해 주어야 합니다. - > 완벽주의자(뉴 가이)


 2세대  :  랜덤 루이사(Luisa)

ㄱ) 혼인상태

커플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1 -> 1 (+ 2)

ㄷ) 메인 직업(상속자)

비정규직 : 낚시꾼Fishersim - 낚을 수 있는 건 전부 팔 수 있어요!

ㄹ) 서브 직업(그 외)

정규직 : 배우Actor/Actress - 길거리에서 연기 공연을 통한 팁 받기 가능.

ㅁ) 세대 목표

망한 투자사업(Bad Investment) - 이전 세대가 끝나기 직전, 당신의 이전 상속자는 투자사업을 벌였고.... 대부분의 돈을 잃고 말았습니다! 집의 가격과 가족자금을 합한 금액의 90%를 차감시키세요. 만약 돈이 부족하다면 집안에 물건을 팔거나 아예 집을 팔아서라도 차감해야합니다. (즉, 현재 가족 자금 3000 시몰, 집 값 15000시몰 일 경우 총 18000시몰이 투자하기 전에 가지고 있던 재산이고, 여기서 90%인 17800시몰레온을 차감해야함. 그런데 자금은 3000시몰레온 이므로 14800시몰레온 만큼 집에 있는 물건을 팔아서라도 차감시켜야함.)

ㅂ) 소소한 재미

동아리의 왕(Organisation King/Queen) - 대학교에 다닐 때, 동아리에 가입하고 열혈회원이 됩니다.


저번 편에서 이렇게 우르르 생일을 맞이하여

 

왼쪽이 울리, 오른쪽이 루이사

우리 어린이들이 성장을 했습니다!

 

심지어 라리까지 성묘가 되었어요!

 

01234

우리 라리 레이저도 잘 가지고 논답니다... 귀여워...

 

우리 어린이들의 생일이 겨울축제와 겹쳤기 때문에

 

생일선물 겸 겨울축제 선물도 열어봅니다

 

맘에 드는 선물을 받아서 행복해진 루이사~ (뭘 받았는지는,, 기억이 안 나네요 ㅋㅋㅋ)

 

목마 CC템이 있어서 다운받아보았는데 너무 행복해하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0123

이쯤 되면 다시 나오는 라리의 재롱 타임 (?

진짜... 너무 귀엽다... 삼색냥이 로망인데...

 

애교 부려도 통하지 않는단다 ^^!

가차 없이 중성화!

 

하이고 얘 이쯤 되면 방화범인 것 같네요 ㅎㅎ,,, 작작 좀,,,

 

에코라이프 양초 만드는 모션 너무 귀엽지 않나요??

어른심만 되는 줄 알았는데 어린이도 가능하길래 루이사에게 시켜보았는데

아주 호들갑을 호들갑을 다 떨면서 만듭니다 ㅋㅋㅋ

 

흠 오늘은 뭘 해볼까

 

그래 가구 제작을 해보자!

 

짜잔~

에코라이프 플레이를 하려고 했는데 다른 거 하느라 바빠서 가구를 안 만들어봤어요 ㅋㅋ

밑에,, 얼핏 보이는 러그도 루실이가 만들었답니다!

 

엄마가 열심히 가구제작을 하는 동안

우리 어린이들도 열심히 공부도 하고 그림도 그리고 있었군요!

 

루이사! 공부는 그만두고 낚시를 해보자~

넌 미래에 비정규직 낚시꾼이 되어야 하는 운명이야~

 

루실이는 드디어 붓터치의 달인 계열로 입성합니다!

이 속도면 노인 되기 전에 직업 만렙은 불가능하겠군요!

 

승진도 했겠다 공동부지에 놀러 와 봤는데

공방으로 리모델링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렇다면 프로-화가인 루실이가 활약을 보여줄 때!

 

화가의 힘을 남아,, 탄산수 만들기!!(?)

엥 근데 만든 결과를 안 찍어뒀네요,,? 맛있어 보이는,, 포도주스였는데,,,

 

가이한테는 옆에서 애벌레 간식으로 만들게 시켰더니

이런,,, 걸,,, 연성해냈네요? 끔찍해,,,

 

왜 그딴 걸 만들었냐며 루실이에게 눈총 맞기 ㅋㅋㅋㅋㅋ

 

이상한 걸 만든 애비에게 위로의 허그

 

명상으로 진정해보는 가이,,,

 

저 종이로 된 인형의 집도 에코라이프 가구인데 좀 귀엽지 않나요? ㅋㅋ 

이번 세대 플레이는 여러모로,, 궁핍해 보이네요,,,ㅋㅋㅋㅋ

앗 그런데 알림 창에,,!

 

우리 쌍둥이가 벌써 생일이래요~ㅜㅜ

어린이 너무 귀여운데 아쉽고,, 마의 청소년기,,, 하,,,

 

기념 셀카도 찍어주고~

 

어린이들 안녕~~

성장한 모습은... 다음 편에 보여드리겠습니다 \( ̄︶ ̄*\))

 

근데,, 그,, 모자에 코뚜레는 뭐니 루이사야,,,,,,, 하,,,

 


다음 편! 다 자란 루이사와 울리는 왜 싸우고 있을까요 ㅎㅎ

이번 편에서는 우리 2세대 아이들이 훌쩍 성장한 모습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에코라이프의 다양한 기능들도 드디어 체험해보았어요! 

너무 허덕이며 사느라 드디어 만져봤는데... 

2세대 주사위가 난리 나서 아마,, 곧 다 팔아야 할 것 같네요 ㅋㅋㅋ

 

 


↓랜덤가족의 처음이 궁금하다면? o(*°▽°*)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1 - 랜덤 가족, 시작!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다음 내용 바로가기 ヾ(•ω•`)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6 - 랜덤 가족, 품질 낮은 목표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