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2 - 랜덤 가족, 드디어 연인 본문

The Sims 4/ㄴ랜덤 가족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2 - 랜덤 가족, 드디어 연인

심래나 2020. 8. 15. 00:59
반응형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part.1 **​**​안녕하세요..

simraena.tistory.com


1세대  : 랜덤 루실 ♡ 뉴 가이

ㄱ) 혼인상태

커플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1 -> 1 (+1)

ㄷ) 메인 직업(상속자)

정규직 : 화가(붓터치의 달인) Master of the Real - 만든 그림 판매 가능, 중개상과 협상하기 가능

ㄹ) 서브 직업(그 외)

정규직 : 평론가(예술 평론가) Art Critic - 추가적인 수입 방법 없음

ㅁ) 세대 목표

기념물(Memorial) - 이번 세대의 상속자와 배우자, 도우미들은 이번 세대를 기념해야 합니다. 특정 생산품들의(그림, 사진, 글 등) 스킬레벨을 마스터해서 초상화나 사진, 자서전, 인생의 책 등을 만들어주어야 합니다. 만약 원한다면 각각의 기념물들은 다른 심에게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전부 같은 종류의 기념물일 필요는 없지만, 전부 같이 전시되어야 합니다.

ㅂ) 소소한 재미

혈통(Runs in the Family) - 당신의 상속자의 특성 중 하나를 고르고(보너스나 보상 특성 제외), 태어나는 모든 자녀들에게 해당 특성을 부여하세요. 해당 특성을 가질 수 있는 가장 어린 나이 때부터 해당 특성을 부여해 주어야 합니다. - > 완벽주의자(뉴 가이)


집을 지하에 지었는데 공공서비스 차단이라 전기도 못 켜서 

스샷들이 죄다.. 어두컴컴합니다...

불 못 킬 줄 알았으면 채광 좋게 지상에 지을걸,, ㅋㅋㅋㅋㅋㅋ

 

접속하니 가이가 블라디어쩌구랑 대화 중임

근데 정말 대화하기 싫은 표정ㅋㅋㅋㅋ

 

루실이도 대화중인데 얘네들도... 사이가 대화가 잘 안됨

이쯤 되면 내 애들이 이상한 듯?

 

전 빨래 모션이 진짜 맘에 들어요 귀여워

 

주워 먹으려고 콩 식물 봤는데 밀랍도 수집할 수 있네요??

주워다가 양초 만들어야지~

 

틈만 나면 쓰레기 쇽샥

이런 것도 나오네 진짜 별 게 다 나오는 듯

 

012345678

아까 주운 대두 밀랍으로 양초 만들기 해봤는데 아주 뜨겁다고 호들갑을 ㅋㅋㅋㅋㅋㅋ

 

아니 심지어 발전기 자주 더러워집니다...

청소하기 선택지가 '육체노동하기'라고 나와서 당황함ㅋㅋㅋ

 

0123

날씨가 좋아서 1인칭 시점으로 산책도 좀 시켜봤습니다!

에버그린 하버,, 생각보단 예쁘네요 ㅎㅎ

 

둘이 출퇴근 시간이 비슷해서 퇴근하면 마주 보고 서 있는데

시금치 냄새 풍기는 가이와

냄새 때문에 개 빡친 루실이...

 

012

집에 아무것도 없어서 재미 채우러 친구 집 방문해서 열심히 춤추기

 

가이는 바닥난 위생 욕구 채우고

 

수면도 채우니

 

개빡친 집주인들...ㅋㅋㅋㅋㅋ

 

쫓아냈는데 무시하고 남의 집 컴퓨터까지 만져가며 칼럼 쓰기...

미안하다 가이야 얼른 컴퓨터 사줄게

 

01

양심 챙기러 집으로 가기 눌렀는데 우연히 동시에 내려오는데

너네 그렇게,, 남남처럼 내려와야겠니?

이때 알아봤어야 했다...

 

사줘봤자..^^

 

부부가 될 거니까 침대를 하나만 놔줬는데

얘네 아직도 지인이라 한 명이 자면 다른 놈이 못 자...

 

아니 저기여 왜 맨날 집 와서 사생활까지 침범하세여

 

아니 계속 가이를 따라다녀요,,,

임자 있습니다,.,,

 

아니 결혼도 하셨는데 흠

 

아니 러브데이라서 얘네 간만에 진도 쫌 뺄라 했더니 온갖 사람들이 우리 집에,,

가장 좋아하는 홀리데이를 왜 친하지도 않은 저희 집에서 챙기세요!?

 

열심히 춤도 추고

 

춤을 춰서

 

겨우 연인 달성!!

그런데 얘네 좀 상극인가 봐요..

아직도 저 정도 인 게 말 조금 걸다 보면 쌍마 띄우고

로맨스 상호작용 상호 거절함..

이렇게 관계 수치 안 오르는 거 처음이다 너네,,

 


↓랜덤가족의 처음이 궁금하다면? o(*°▽°*)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1 - 랜덤 가족, 시작!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다음 내용 바로가기 ヾ(•ω•`)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3 - 랜덤 가족, 상속자 탄생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