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6 - 랜덤 가족, 품질 낮은 목표 본문

The Sims 4/ㄴ랜덤 가족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6 - 랜덤 가족, 품질 낮은 목표

심래나 2020. 10. 28. 12:00
반응형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part.1 **​**​안녕하세요..

simraena.tistory.com

 


 1세대  :  랜덤 루실 ♡ 뉴 가이 
                                    - 랜덤 루이사(Luisa), 랜덤 울리(Uli) + 랜덤 라리(Lali)

ㄱ) 혼인상태

커플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1 -> 1 (+1)

ㄷ) 메인 직업(상속자)

정규직 : 화가(붓터치의 달인) Master of the Real - 만든 그림 판매 가능, 중개상과 협상하기 가능

ㄹ) 서브 직업(그 외)

정규직 : 평론가(예술 평론가) Art Critic - 추가적인 수입 방법 없음

ㅁ) 세대 목표

기념물(Memorial) - 이번 세대의 상속자와 배우자, 도우미들은 이번 세대를 기념해야 합니다. 특정 생산품들의(그림, 사진, 글 등) 스킬레벨을 마스터해서 초상화나 사진, 자서전, 인생의 책 등을 만들어주어야 합니다. 만약 원한다면 각각의 기념물들은 다른 심에게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전부 같은 종류의 기념물일 필요는 없지만, 전부 같이 전시되어야 합니다.

ㅂ) 소소한 재미

혈통(Runs in the Family) - 당신의 상속자의 특성 중 하나를 고르고(보너스나 보상 특성 제외), 태어나는 모든 자녀들에게 해당 특성을 부여하세요. 해당 특성을 가질 수 있는 가장 어린 나이 때부터 해당 특성을 부여해 주어야 합니다. - > 완벽주의자(뉴 가이)


 2세대  :  랜덤 루이사(Luisa)

ㄱ) 혼인상태

커플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1 -> 1 (+ 2)

ㄷ) 메인 직업(상속자)

비정규직 : 낚시꾼Fishersim - 낚을 수 있는 건 전부 팔 수 있어요!

ㄹ) 서브 직업(그 외)

정규직 : 배우Actor/Actress - 길거리에서 연기 공연을 통한 팁 받기 가능.

ㅁ) 세대 목표

망한 투자사업(Bad Investment) - 이전 세대가 끝나기 직전, 당신의 이전 상속자는 투자사업을 벌였고.... 대부분의 돈을 잃고 말았습니다! 집의 가격과 가족자금을 합한 금액의 90%를 차감시키세요. 만약 돈이 부족하다면 집안에 물건을 팔거나 아예 집을 팔아서라도 차감해야합니다. (즉, 현재 가족 자금 3000 시몰, 집 값 15000시몰 일 경우 총 18000시몰이 투자하기 전에 가지고 있던 재산이고, 여기서 90%인 17800시몰레온을 차감해야함. 그런데 자금은 3000시몰레온 이므로 14800시몰레온 만큼 집에 있는 물건을 팔아서라도 차감시켜야함.)

ㅂ) 소소한 재미

동아리의 왕(Organisation King/Queen) - 대학교에 다닐 때, 동아리에 가입하고 열혈회원이 됩니다.


일상생활 챙기느라 글을 못올렸더니 플레이 일지가 잔뜩 밀리고 말았습니다.. ㅋㅋㅋ 

지금 올리는 스샷들,, 9월 말에 찍은 것들이네요 ㅎㅎ...

플레이는 틈틈이 해서 사실 제 게임 속 랜덤 가족은 이미 4세대 후계심까지 태어났답니다...

후딱후딱 일지 진도를 빼야겠으니 바로 시작합니다!

 

처음부터 누구냐구요?

청소년이 된 루이사와 울리입니다...

 

이랬던 기요미들이,,, 

 

제대로 각잡고 대잇기하는 건 처음이라 2대심 부터는 유전 보고싶어서 안건들려고 했는데

바로 못참고 메이크오버 해주었습니다... 

최대한 덜 만진다고 만졌는데 옆에 두고 보니 많이,, 바뀐 것 같습니다 ㅋㅋㅋ

 

어쨌든 청소년이된 걸 축하합니다~~

 

청소년이 되면 만들어주고 싶었던 벙커침대도 설치해줬습니다.

네 모드입니다. EA 일해라...

 

아빠가 직접 만들어준 주스를 꿀꺽꿀꺽~

 

이게.. 무슨 맛이지..?

 

뜨든

 

아직 루이사는 아버지의 마음을 받아들이기 힘듭니다...

 

아빠가 나한테 이딴 걸 줬어

으 아빠나 먹여버려

 

하 이때 좀 웃었습니다...

하필 본인은 좋아하더라구요,,? +4의 행복함이라니 ㅋㅋㅋㅋ

 

야옹

 

결투의 날이 찾아왔어요! 어디 한 번 싸워볼까요?

 

저번 글 마지막에 올렸던 싸움은,, 별 거 아니었습니다 ㅎㅎ

 

울리는 결투의 날 싸움마저 후계자를 이길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가이의 글쓰기 레벨 10을 달성했습니다.

이제 드디어 세대 목표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루이사의 과제도 다같이 만들어봅니다

다 같이 무릎꿇고 모여있는 거 좀 귀엽지 않나요? ㅋㅋ

 

후계 서열에서 밀려서 (어차피 주사위였지만...) 유저가 과제도 안시키니 삐뚫어진 울리입니다

...는 아니고 무슨 상황이었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 그냥 걷는 게 웃겨서 찍어둔 것 같습니다

 

세대목표 기념물 반절 달성입니다!

근데 창립자의 삶 치고는 품질이 참...

 

이에 질세라 루실도 그림 기술 마스터했습니다!

 

정성을 다해 가이를 쓱싹 그리면

 

걸작이 뚝딱! 완성되었습니다! 가이는 정성이 부족했나봅니다

같이.. 전시해두었으니 이렇게 세대목표 기념물은 완료입니다 ㅎㅎ 

 

전 MCCC를 이용해서 자유의지 청혼하기를 허용해두었습니다.

목표 달성해서 기뻐하고 있는데 갑자기 둘이 어디론가 가길래 확인해보았더니 결혼을 한대요?!

네.. 이 둘은 사실 결혼을 하지 않은 동거중인,,, 사실혼 관계의 커플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사실 저도 이때 알았어요 얘네 결혼 안시켜줬다는걸!! ㅋㅋㅋㅋㅋ 

 

01234567

그래 결혼... 결혼 좋은데...

왜 하필 화장실에서 하는거니... ㅜㅜ

 

네 드디어 배우자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친밀도 뭔일이래

 

그래서 열심히 셀카를 찍어줬습니다

다들 함께 사진찍기 하면 친밀도가 꽤 빨리 오른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최근에 알고 몇번 해봤는데 치트 쓴 것 처럼 빨리 차서 좋더라구요 ㅎㅎㅎ

 

열심히 친밀도를 올리는 사이 이번엔 수확제가 찾아왔습니다

사실 홀리데이,, 슬슬 지겨워졌어요 ㅋㅋㅋㅋ 다음에 접속하면 몇 개 바꾸든가 추가해줘야겠습니다!

 

어김없이 우르르쾅쾅...

 

루실이의 초상화가 없는 게 아쉬워서 옆에 거울을 두고 측면모습이라도 자화상을 그리게 해주었습니다

자화상을 그리는 다른 방법은 없을까요...흠

 

낮은 품질이 아쉬워서 다시 만들게 시켰더니 이번엔 보통입니다

내가 이러려고 글쓰기 마스터를 시켰나 하는 자괴감이 들 정도로 괴롭습니다

 

루이사의 소소한 재미가 동아리의 왕이기 때문에 대학도 지원해주었습니다

울리도 언니따라 함께 지원!

 

아직 자식들 대학도 보내지 못했는데 생일을 맞이하여 노인이 된 루실이입니다

노인이 되면 은퇴를 시킬 생각이었는데 큰일났습니다

 

그래도 아직 쌩쌩하고 아직 아이들이 학생일 때 다함께 휴가를 떠나봅니다

 

집 구조가 신기합니다

내외부를 드나들며 생활하는 느낌입니다 자연친화적이네요!

 

루실과 가이는 동갑이었기 때문에 가이도 이제 노인이 되었습니다...

 

허리가 아픈 가이를 보여드리며 이번 편은 마무리하겠습니다!


어느덧 1세대는 노부부가 되었네요. 후계자인 루이사가 곧 청년이 되기 때문에 걱정은 없지만 돈이 문제입니다... 2세대 세대목표가 하...ㅋㅋㅋㅋ

어쨌든 이번 편에 루실과 가이가 각각 기술을 마스터하고 서로의 기록을 남겼기 때문에 1세대 세대목표는 완료를 했습니다. 스샷을 못찾겠는데 루이사와 울리 모두 가이의 완벽주의자 특성을 넣어주었기 때문에 소소한 재미도 달성하였습니다! 이제 루이사만 청년이 되면 됩니다!!

아 그리고 이번 루이사 커스터마이징이 보면 볼수록 제 취향이어서 플레이하면서 스샷을 좀 많이 찍었습니다... 그래서 따로 포스팅을 올려둘지 말지 고민되네요... 

 

ㅎㅎㅎㅎ 일단 여기에 몇 장 남겨둡니다 ㅎㅎ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랜덤가족의 처음이 궁금하다면? o(*°▽°*)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1 - 랜덤 가족, 시작!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다음 내용 바로가기 ヾ(•ω•`)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7 - 랜덤 가족, 안녕 에버그린 하버! 안녕 뉴크레스트!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