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3 - 랜덤 가족, 상속자 탄생 본문

The Sims 4/ㄴ랜덤 가족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3 - 랜덤 가족, 상속자 탄생

심래나 2020. 8. 15. 01:55
반응형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part.1 **​**​안녕하세요..

simraena.tistory.com

 


1세대  : 랜덤 루실 ♡ 뉴 가이

ㄱ) 혼인상태

커플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1 -> 1 (+1)

ㄷ) 메인 직업(상속자)

정규직 : 화가(붓터치의 달인) Master of the Real - 만든 그림 판매 가능, 중개상과 협상하기 가능

ㄹ) 서브 직업(그 외)

정규직 : 평론가(예술 평론가) Art Critic - 추가적인 수입 방법 없음

ㅁ) 세대 목표

기념물(Memorial) - 이번 세대의 상속자와 배우자, 도우미들은 이번 세대를 기념해야 합니다. 특정 생산품들의(그림, 사진, 글 등) 스킬레벨을 마스터해서 초상화나 사진, 자서전, 인생의 책 등을 만들어주어야 합니다. 만약 원한다면 각각의 기념물들은 다른 심에게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전부 같은 종류의 기념물일 필요는 없지만, 전부 같이 전시되어야 합니다.

ㅂ) 소소한 재미

혈통(Runs in the Family) - 당신의 상속자의 특성 중 하나를 고르고(보너스나 보상 특성 제외), 태어나는 모든 자녀들에게 해당 특성을 부여하세요. 해당 특성을 가질 수 있는 가장 어린 나이 때부터 해당 특성을 부여해 주어야 합니다. - > 완벽주의자(뉴 가이)


베레모 너무 귀여워요

 

베레모 

그래서 확대샷도 한장씩,,

 

갑자기 모르는 고양이한테 연락이 왔는데 너무 귀엽지 않나요ㅜㅜ큐ㅠㅠㅠ

야옹이 말이 맞지 암암 난 좀비가 있다구 생각한단다~

 

누구세요

누구신데 저희 집에서 그림을 그리세요

우리 집 거의 마을 사랑방

 

이번 세대목표가 기념물이라 루실이는 그림으로 가이는 책으로 서로를 남길 계획입니다...만

얘 글쓰기 겁나 싫어하는 것 같지 않나요

완전 어이없다.. 너 평론가잖아...

 

와 촉이 맞았네 이거 봐 이거

저기 아내도 있으신 분이 여기서 이러시면 곤란하죠!!!

 

가이가 고백받는 이 와중에 루실이는 기계한테 한 대 맞았네...

 

0123

가이를 뺐길 수는 없지 진도 팍팍 뺍시다!

 

과연?

 

ㅎㅎ 드디어 첫키스 성공~

모션 너무 귀여워요,,

근데 키 차이나게 해놨더니 각도가 미스;

 

012345

간질이는 모션도 아기자기하고 귀엽네요?

 

0123456

그동안 관계 수치 팍팍 깎아먹더니~~

 

드디어ㅜ 한 침대에서 잔다ㅜㅜ

그동안 서로 내외해서 얼마나 힘들었다구 이놈들아

 

다음날 아침 집에 쳐들어온 우리의 뱀파이어를,,,

깔끔하게 이겨버린 루실이 ㅋㅋㅋ

사랑의 힘(?)

 

그냥 사랑나누기가 아니었단 말씀 ㅎㅎ

바로 뚝딱!

1세대는 애 한 명만 낳으면 되니까 육아 걱정은 없어서 후딱 임신~

 

빅뉴스야 가이야~

 

아니 저기 카트리나씨,,,?

사실 가이는 연막이었습니까??

 

카트리나는 거절하고

태교를 위해 명상을 하다보니

 

어느새 우리의 상속자를 만날 시간이 되었습니다~ ㅎㅎ

가이는 호들갑ing

 

갑자기 나가길래 뭐야 이 쓰레기는 했는데

저기서 마저 호들갑 떠는 중 ㅋㅋㅋㅋㅋ

 

 

Baby Name Guide - Morph Search for Baby Names

    ...DID YOU KNOW Our Morph Search is a great way to search names that are made just for you and your spouse.  Why spend money on baby name services when our Morph Search gives you plenty of great baby names to choose from. Give it a try. Morph Sear

www.babynameguide.com

이 사이트는 이름의 스펠링을 섞어서 아이의 이름을 지어주는 사이트에요!!

아나그램으로 이름 지으면 좋을 것 같아서 전 이 방법을 선택했답니다!

 

이름 후보가 이렇게 쭉 있구요 밑으로도 꽤 많아요!!

전 눈 감고 골랐더니 루이사(Luisa)가 나왔어요!!

2세대는 루이사가 주인공!...

 

두둥..

 

두두둥!!!

처음부터 쌍둥이라눀ㅋㅋㅋㅋ!!

이건,, 자연의 섭리이니 따라야겠죠 ㅋㅋㅋㅋㅋㅋㅋ...

둘째는 울리(Uli)입니다... 

 

쌍둥이 육아...

헬게이트 오픈...

 

 


↓랜덤가족의 처음이 궁금하다면? o(*°▽°*)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1 - 랜덤 가족, 시작!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다음 내용 바로가기 ヾ(•ω•`)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4 - 랜덤 가족, 어린 상속자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