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F - 랜덤 가족, 안녕 에버그린 하버! 안녕 뉴크레스트! 본문

The Sims 4/ㄴ랜덤 가족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F - 랜덤 가족, 안녕 에버그린 하버! 안녕 뉴크레스트!

심래나 2020. 11. 9. 12:00
반응형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part.1 **​**​안녕하세요..

simraena.tistory.com

 


 1세대  :  랜덤 루실 ♡ 뉴 가이 
                                    - 랜덤 루이사(Luisa), 랜덤 울리(Uli) + 랜덤 라리(Lali)

ㄱ) 혼인상태

커플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1 -> 1 (+1)

ㄷ) 메인 직업(상속자)

정규직 : 화가(붓터치의 달인) Master of the Real - 만든 그림 판매 가능, 중개상과 협상하기 가능

ㄹ) 서브 직업(그 외)

정규직 : 평론가(예술 평론가) Art Critic - 추가적인 수입 방법 없음

ㅁ) 세대 목표

기념물(Memorial) - 이번 세대의 상속자와 배우자, 도우미들은 이번 세대를 기념해야 합니다. 특정 생산품들의(그림, 사진, 글 등) 스킬레벨을 마스터해서 초상화나 사진, 자서전, 인생의 책 등을 만들어주어야 합니다. 만약 원한다면 각각의 기념물들은 다른 심에게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전부 같은 종류의 기념물일 필요는 없지만, 전부 같이 전시되어야 합니다.

ㅂ) 소소한 재미

혈통(Runs in the Family) - 당신의 상속자의 특성 중 하나를 고르고(보너스나 보상 특성 제외), 태어나는 모든 자녀들에게 해당 특성을 부여하세요. 해당 특성을 가질 수 있는 가장 어린 나이 때부터 해당 특성을 부여해 주어야 합니다. - > 완벽주의자(뉴 가이)


 2세대  :  랜덤 루이사(Luisa)

ㄱ) 혼인상태

커플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1 -> 1 (+ 2)

ㄷ) 메인 직업(상속자)

비정규직 : 낚시꾼Fishersim - 낚을 수 있는 건 전부 팔 수 있어요!

ㄹ) 서브 직업(그 외)

정규직 : 배우Actor/Actress - 길거리에서 연기 공연을 통한 팁 받기 가능.

ㅁ) 세대 목표

망한 투자사업(Bad Investment) - 이전 세대가 끝나기 직전, 당신의 이전 상속자는 투자사업을 벌였고.... 대부분의 돈을 잃고 말았습니다! 집의 가격과 가족자금을 합한 금액의 90%를 차감시키세요. 만약 돈이 부족하다면 집안에 물건을 팔거나 아예 집을 팔아서라도 차감해야합니다. (즉, 현재 가족 자금 3000 시몰, 집 값 15000시몰 일 경우 총 18000시몰이 투자하기 전에 가지고 있던 재산이고, 여기서 90%인 17800시몰레온을 차감해야함. 그런데 자금은 3000시몰레온 이므로 14800시몰레온 만큼 집에 있는 물건을 팔아서라도 차감시켜야함.)

ㅂ) 소소한 재미

동아리의 왕(Organisation King/Queen) - 대학교에 다닐 때, 동아리에 가입하고 열혈회원이 됩니다.


1세대가 이제 얼마 안 남았습니다!

바로 시작해봅시다!

 

지난 시간에 노인이 된 루실입니다

 

그리고 그의 자식인 루이사와 울리는 셀바도라다에 온 기념으로 정글탐험을 떠나봅니다!

 

벌에도 쏘여 보고,,,

 

심도 구하면서 탐험을 해보았습니다.

이때 셀바도라다 처음 가봤는데 생각보다 선택지가 다양해서 재밌었습니다 ㅋㅋㅋ

 

열심히 지하로 쭉쭉 내려가 봅시다!

 

짠 마지막 층에 도착했습니다!!

다행히 어렵지는 않더군요 ㅎㅎ (루이사는,, 굴욕적이지만?)

 

두근두근한 보물 꺼내기!

 

크으 사원 탐사 식은 죽 먹기죠

 

한편 우리의 1세대 부부는 난로 앞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보기 좋은 모습입니다

 

루이사(좌)와 울리(우)의 대학 합격 통지서

마침 자매의 합격통지서도 날아왔습니다

아무래도 울리는 폭스버리 공대에 보내야겠습니다! 

 

무들렛도 이렇게 다르게 뜹니다 ㅋㅋㅋ

울리는,, 대학교 보내면서 분가시킬 예정입니다! 슬슬 안녕이네요

 

바로 오늘이 생일이기 때문이죠..! 

1세대가 드디어 끝나가네요

 

셀바도라다에서의 마지막 시간은 어느덧 노묘가 된 라리를 놀아주며 보내줍니다...

 

루이사 생일 축하해~~ 

이제 루이사 네가 세대주(?)야~~

 

우리 울리도 생일 축하해~~

 

가차 없이 분가 ㅎㅎ

아 그리고 분가시킬 때는 2만 원을 입금시켜주기로,, 혼자만의 룰을 정했습니다 ㅎㅎ...

잘 살아가렴~~

 

물론 그 돈 다 이 집을 구매하는 데에 썼겠지요...

갤러리에서 그냥,, 가격 맞춰서 예쁜 집 다운로드하여줬습니다 ㅎㅎ

내부사진은,,, 어디 갔는지 안 보이네요,,, ㅎ

 

그리고 랜덤 가족의 집(?) 상태입니다

네... 2세대 목표인 망한 투자사업(Bad Investment) 때문에 홀라당 집이 넘어갔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뉴크레스트로 먼저 이사 갔던 울리의 옆 집.. 아니 옆 공터로 이사 왔습니다 ㅎㅎ

정들었던 에버그린하버도 1세대와 함께 이별입니다!

 

이전 집에서 남겨둔 물건들과

찔끔 남은 돈으로 네 가족이 살아갈 단칸방도 만들어 주었습니다...

하필 겨울이라 밖에서 지냈다간 곧 죽겠더군요

 

화장실은 이렇게 집 뒤쪽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나름 모두 적응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ㅎㅎ

사실,, 에버그린하버에서의 지하 집도 풍족하진 않았기에 익숙한가 봅니다

 

아 여기 있네요 울리 집 내부 ㅎㅎ

울리는 일찌감치 분가하길 잘했다고 생각하고 있을는지요

아마 이때 울리 마지막으로 플레이해서 직업이랑 입학을 시켜줬던 것 같네요

근데,,, 뭐랑 뭐로 했는지 기억이 잘 안 납니다 ㅋㅋㅋㅋ

아마,, 직업 랜덤으로 정하고 맞춰서 전공 정해줬던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루이사는 비정규직 낚시꾼이기 때문에 노동부에 이렇게 등록도 해주었답니다!

근데 집 근처에 낚시터가 없더라고요?... 망했어요!

 

놀러 온 울리에겐 집 열쇠를 쥐어줍니다

분가했어도 자주 놀러 오렴!

이 와중에 4시물레온 기가 막히네요ㅋㅋㅋㅋㅋ

 

하,, 진짜 망했네요 

4시물레온있어서 당장 굶어 죽게 생겼는데 겨울이라고 낚시도 안됩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허겁지겁 겨울 없는 술라니도 와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또 뇌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샷은 안찍었는데 이 두 곳 말고 빈든부르크며 브리들턴 베이며,,, 뭔가 될 것 같은 곳(?)들 돌아다녀봤는데 죄다 안되더군요 ㅋㅋㅋㅋ 의도치않은 하드코어 플레이입니다...

 

그래도... 일단 노인이 된 루실이와 가이는 은퇴를 시켜주었습니다...

이것도 개인적 룰...(룰에 있었는지 기억이 잘 안 나네요... 있었나...?)

당분간은 퇴직연금 탈탈 털어서 먹고살 것 같네요

 

돈도 없고,, 전공도 못 정해서 미루다가 드디어 연극영화과에 등록을 합니다!

선택 이유는... 루이사의 미래 배우자는 배우여야 하기 때문입니다!

대학에서 배우를 꿈꾸는 동기와 지독하게 얽히게 만들 목적입니다!

어차피 낚시꾼으로 살아갈 루이사에게 전공은 단지 수단일 뿐!

 

돈 걱정해서 좀 미뤘는데 전액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이유는 아마,,, 가난하고 공부 잘해서였던 것 같습니다..... (눈물!

 

작은 집이지만 옹기종기 모여 겨울축제도 화목하게 보냅니다

제발 좋은 거 나와라

 

ㅎㅎ 꽤나 황당합니다 ㅎㅎ

 

어쨌든.. 얼렁뚱땅이었지만 이제 2세대를 맞이할 준비가 다 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화관 쓴 귀여운 라리를 보며 1세대를 마무리 짓겠습니다 ㅎㅎ

다음 글부터는 2세대가 시작되겠습니다! 

사실,,, 2세대 목표는 벌써 완료가 돼버렸지만요? ㅋㅋㅋㅋㅋㅋ


1세대 가계도

 

 


↓랜덤가족의 처음이 궁금하다면? o(*°▽°*)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1 - 랜덤 가족, 시작!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다음 내용 바로가기 ヾ(•ω•`)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2.1 - 랜덤 가족,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이 있다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