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2.2 - 랜덤 가족, 새로운 시작 본문

The Sims 4/ㄴ랜덤 가족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2.2 - 랜덤 가족, 새로운 시작

심래나 2020. 11. 13. 12:00
반응형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part.1 **​**​안녕하세요..

simraena.tistory.com

 


 2세대  :  랜덤 루이사(Luisa) ♡ 로벳 한나(Hanna)
                                                       - 랜덤 사울(Saul) + 랜덤 일자(Ilsa), 랜덤 니시(Nishi)

ㄱ) 혼인상태

커플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1 -> 1 (+ 2)

ㄷ) 메인 직업(상속자)

비정규직 : 낚시꾼Fishersim - 낚을 수 있는 건 전부 팔 수 있어요!

ㄹ) 서브 직업(그 외)

정규직 : 배우Actor/Actress - 길거리에서 연기 공연을 통한 팁 받기 가능.

ㅁ) 세대 목표

망한 투자사업(Bad Investment) - 이전 세대가 끝나기 직전, 당신의 이전 상속자는 투자사업을 벌였고.... 대부분의 돈을 잃고 말았습니다! 집의 가격과 가족자금을 합한 금액의 90%를 차감시키세요. 만약 돈이 부족하다면 집안에 물건을 팔거나 아예 집을 팔아서라도 차감해야합니다. (즉, 현재 가족 자금 3000 시몰, 집 값 15000시몰 일 경우 총 18000시몰이 투자하기 전에 가지고 있던 재산이고, 여기서 90%인 17800시몰레온을 차감해야함. 그런데 자금은 3000시몰레온 이므로 14800시몰레온 만큼 집에 있는 물건을 팔아서라도 차감시켜야함.)

ㅂ) 소소한 재미

동아리의 왕(Organisation King/Queen) - 대학교에 다닐 때, 동아리에 가입하고 열혈회원이 됩니다.


 

루이사는 학교에서 (급하게) 만난 로벳 한나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꽤 잘 어울리죠?? 

 

스샷 찍으려고 결혼식 포즈들을 받았는데 넘 예뻐서 1세대 루실가이에게 조금,, 미안해졌어요

걔네는 내가 하도 결혼 안 시켜줘서 지들끼리 화장실에서 결혼했는데...ㅋ ㅋㅋㅋㅋ

 

0123456789101112
너무 많이 찍어서 슬라이드쇼로...

드레스도 맞췄더니 더 예쁜 것 같네요 ㅎㅎ

 

보기 좋네요

 

첫 번째 사진 정말 제 취향이에요... 루이사 행복하렴!

루이사는 후계자니까 사심 가득 담아 개인 화보도 몇 방 찍어줬습니다 ㅎㅎ

 

집에 오자마자 사이가 좋네요 신혼입니다

 

속전속결로 후계자까지 낳아봅시다!

 

아이고 힘들어 아이고 아이고

 

이번 세대는 자식을 하나만 낳으면 되기 때문에 이번 후계자는 남자 아이네요!

이번에도 이름은 루이사(Luisa)와 (Hanna)의 초성을 조금씩 따서 사울(Saul)로 지어주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보니 루이사의 철자만으로도 만들 수 있는 이름이었네요 ㅋㅋㅋ

 

빨노초 색감이 잘 어우러지네요(?)

 

루이사도 사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봅니다

 

자식도 낳았는데 돈이 없어서 허겁지겁 한나도 취업길을 뚫어봅니다

심즈세상은 핸드폰만 몇 번 두드리면 취업이 되니 얼마나 좋습니까

 

강아지 고양이에서 랜덤 돌리고

또 이렇게 뜨는 창에서 또 랜덤 돌려서 랜덤 중독

 

이렇게 족구마한 강아지가 랜덤 가족에 찾아왔습니다!

이름은 역시 초성을 조합해서 일자(Ilsa)입니다!

얘도 역시 루이사에서만 따와도 됐었네요 ㅎ...

 

허엉 너무 족그맣고 귀엽지 않나요

 

우룰ㄹ루ㅜ루 깎궁

 

한입에 집어넣고 싶습니다... 

 

두 마리를 입양해야 했어서 또 같은 방법으로 랜덤을 돌려서

 

이렇게 앙증맞은 강아지가 가족이 되었습니다

 

한나도 정말 행복해 보입니다

이름은 니시(Nishi)입니다!

 

그리고 후계자 사울도 유아로 성장을 했습니다!

바가지 머리가 잘 어울리는 꼬맹이가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둥가 둥가

 

한나도 이제 첫 촬영을 하러 왔습니다

 

근데 촬영 사진이 없네요...

어쨌든 이런 옷을 입고 촬영을 했나 봅니다

이때 알았는데 커스텀 스킨톤을 끼면 배우 헤어 메이크업이 안 먹히더군요

 

집에 돌아오니 애기가 야무지게 눈사람을 만들고 있었네요

아주 귀엽습니다...

 

쪼꾸미들이 이제 안 쪼꾸매졌습니다

동물은 빨리 자라네요

 

그래도 아주 귀엽습니다

털이 방실방실해서 겨울과 어울리는 멋진 강아지가 되었습니다

뒤에 사울이 만든 눈사람도 보입니다

 

겨울축제가 또 찾아왔습니다

이번엔 좋은 거 줘라...

 

한나도 열어보고

 

0123

우리 아기도 야무지게 상자를 열어봅니다

모션 너무 귀엽지 않나요 큐ㅜㅜㅜㅜ

볼때기 말랑말랑 쪼물딱 해보고 싶습니다

 

인형이었나 그림테이블이었나가 나왔습니다만... 기억이 안 나네요

 

일자와 니시는 바로 중성화를 시켜주었습니다 

ㅋㅋㅋㅋ 저 깔때기 너무 웃기고 안쓰러워요

 

큰 깔때기 작은 깔때기

 

이 모션 보려고 인형 꼭 놔둡니다...

유아 이렇게 귀여운데 사즈 처음에 유아 없었던 거 생각하면...

 

하지만 이 모습도 벌써 끝입니다

 

야무지게 촛불을 부는 입술이 너무 귀엽습니다...

그렇게 좋으니,,,

 

초등학생이 되자마자 식탁에 앉아 잠든 모습입니다...

특성이 아마.. 게으름이었나 그랬을 겁니다

 

가난한 집에 결혼 오자마자 덜컥 후계자까지 낳은 한나는 열심히 인형탈 알바를 합니다...

집안에 무능한 낚시꾼이 있기 때문이죠...

 

아 그런데 1세대 목표였던 그림이 이 꼬락서니가 됐어요...

세이브 파일 정리하다가 날렸나 봐요 너무 아쉬워요...

 

무능한 낚시꾼 루이사가 강아지들을 데리고 낚시를 하러 왔습니다

너무 재미없던 니시는 보다 못해 잠든 모습입니다

 

엄마를 닮아 물을 좋아하는 사울은 연못에서 개구리를 잡아봅니다

10번쯤 박수치면 한 번쯤 잡더군요

역시... 무능한 엄마를 닮았습니다

 

결혼 이후엔 더더욱 학교를 대충 다녔으나 어쨌든 졸업할 때가 되었습니다

 

학교 앞에서 폼 잡고 사진도 찍고

 

처음 만났지만 동기와 졸업의 기쁨도 나누어봅니다...

그리고 지옥의 래빗홀

 

졸업사진과 졸업장입니다 뿌듯합니다...

그런데 한나도 동기였으나 배우 활동에 치여서 졸업을 못하고 있습니다...

 

0123456

졸업은 못했지만 한나는 이렇게 연기를 잘합니다...

루이사 눈 감아

 

졸업식은 못가도 수영장은 갈 수 있죠

지친 몸을 이렇게 풀어봅니다

 

수영장에 물개가 두 마리 있군요

 

루이사가 한나가 출연한 드라마를 봤나 봅니다

벌컥벌컥

 

식당 위층에 따뜻한 목욕물이 있었습니다

날이 추워서 김이 꽤 서리나 봅니다

뭐가 보이시나요?

 

돈이 없으니 한나는 빡세게 다음 촬영을 나왔습니다

 

루이사 눈감아2222

 

0123

칼싸움 모션 멋있지 않나요??

언제 액션 연기까지 이렇게 숙달했는지

 

무능하지 않으려 노력하는 모습...

 

울리가 오래간만에 놀러 왔습니다

처음으로 조카를 보고 이렇게 다정하게 안아주네요

그나저나 울리 너는 결혼 안 하니? (명절 잔소리 톤)

비플레이심으로까지 돌려놨는데 영 MCCC가 힘을 못써서 아마도 이때쯤... 결혼 마크를 해놨던 것 같습니다

그냥 안 하면 안 하든지~ 하고 두려고 했는데 랜덤 가족의 방계도 널리 널리 퍼지길 바라는 마음에...ㅋㅋㅋㅋ


어디서 끊어야 할지 모르겠으니 여기서 끊어가겠습니다 ㅎㅎ

이번 글에서는 루이사는 결혼도 하고 사울이 태어나서 어린이가 되었고 일자와 니시도 입양했습니다

저번에 목표와 소소한 재미를 완료했기 때문에 2세대 조건도 클리어입니다!

사울이 무탈하게 청년이 되면 무난하게 대가 넘어갈 수 있겠습니다

 

↓랜덤가족의 처음이 궁금하다면?↓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1 - 랜덤 가족, 시작!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다음 내용 바로가기 ヾ(•ω•`)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2.3 - 랜덤 가족, 무능한 게이머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