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4.3 - 랜덤 가족, 나도 겨울스포츠 즐기고 싶다 본문

The Sims 4/ㄴ랜덤 가족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4.3 - 랜덤 가족, 나도 겨울스포츠 즐기고 싶다

심래나 2021. 1. 22. 12:00
반응형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part.1 **​**​안녕하세요..

simraena.tistory.com


4세대 : 랜덤 울라(Ula) ♡ 앤더슨 브라이스(Bryce) 
- 랜덤 오브리(Aubree), 랜덤 루아크(Ruarc), 랜덤 칼리(Caly), 랜덤 벌리(Burly), 랜덤 빌(Beale)


ㄱ) 혼인상태

커플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5 -> 5 (+ 0)

ㄷ) 메인직업(상속자)

비정규직 : 전문 호스트/호스티스Professional Host/Hostess - 소셜 이벤트를 개최하고 해당 이벤트를 통해 얻은 보상을 팔아서 돈을 버세요!

ㄹ) 서브직업(그 외)

비정규직 : 프리랜서 작가Freelance Author - 아무 책이나 써서 출판하세요! ** 직업란에서 찾을 수 있는 프리랜서 직업 아님!

ㅁ) 세대 목표

중년의 위기(Midlife Crisis) - 이 세대는 상속자나 배우자(두 번째 기회 포함), 도우미들 중 한 심이 랜덤하게 정해진 중년의 위기를 겪게 될 것 입니다. 해당 세대의 변수들이 정해지고 난 뒤, 첫 번째로 성인에 도달하는 심이 생기게 될 때쯤, 누가 중년의 위기를 겪을 심인지 선택하게 됩니다. 

-> 소소한 재미를 새로 골라주기 (24심시간 이내에 완료) Re-roll Miscellaneous Fun - 소소한 재미항목에서 새로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이 효과는 바로 적용되며, 주 마다 실행해야하는 이벤트가 나온 경우 해당 주의 일요일부터 시작하시면 됩니다.

ㅂ) 소소한 재미

1. 마을구경(Town Explorer) - 상속자가 청소년이 되면 시작됩니다. 그들은(또는 배우자 또는 도우미들은) 매주 한 번씩 적어도 3심시간 이상 색다른 공동부지에 방문해야합니다. 같은 부지의 재방문은 인정되지 않습니다만, 재미로 다시 놀러가는 건 상관없습니다.


5세대 : 랜덤 빌(Beale)

ㄱ) 혼인상태

커플과 도우미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1 -> 1 (+ 0)

ㄷ) 메인직업(상속자)

비정규직 : 장난감 제작자Toys Designer - 뜨개질이나 로봇공학으로 장난감을 만들어 파세요!

ㄹ) 서브직업(그 외)

배우자) 정규직 : 엔터테이너(코미디언)Comedian - 우주에서 코미디 공연 가능 
도우미) 비정규직 : 비디오 제작자A Video Producer - 비디오 제작 스테이션을 이용해 비디오를 제작하고 돈을 버세요! 드론을 이용한 스트리밍도 가능함.

ㅁ) 세대 목표

물약 마스터(Potion Master) - 모든 물약을 배우고 마스터

ㅂ) 소소한 재미

마법 클럽(Magic Club) - 연구, 문약 만들기, 주문 외우기 등의 행동을 하는 마법사들의 클럽을 만들어야 합니다. 반드시 일주일에 한번은 글리머브룩에서 만나야 합니다.


어린이가 되자마자 설거지를 하는 오브리... 

잘키웠군

 

루아크는 이때를 시작으로 늘 알아서 숙제를 합니다...

전 숙제 딱히 시키고 있지 않은데 쟤가 알아서 저렇게 공부를 해서 너무 신기했어요 ㅋㅋㅋ

 

울라의 배는 어느덧 빵빵해졌구

오브리는 그게 참 신기해보이네요 귀엽당

 

이제 은퇴해서 할 게 없는 사울은 여유롭게 옥상에서 영화를 보고 있구요

 

브라이스는 열심히 글을 써서 이제 유명인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아직 꼴랑 이정도밖에 못 벌지만...ㅎㅎ

책 제목은 장르 맞춰서 패러디를 하고 있는데 은근 생각이 안나더라구요,.,,? 책 좀 읽어야 할 듯

 

이제 셋째를 낳을 시간!

오브리루아크의 요람이 그대로 있어서 그냥 집에서 낳기로 했습니다 ㅎㅎ

 

멀뚱멀뚱 보고만 있는 놈들 좀 보세요,... 참나

 

셋째 칼리가 태어났네요!

제가 지금 일지가 밀려서 플레이는 다섯째 빌까지 낳았는데

칼리... 제일 신경을 안써준 아이라 문득 태어나는 걸 보니 미안하네요 ㅎ.. 

머 어떡하겠어요 다섯형제로 태어나야할 운명이었으니,,, 받아들이렴

 

바로 칼리에게 우유를 먹이는 울라와 구경하는 루아크

 

엄마 가자마자 바로 우쭈쭈쭈 하길래 동생 생겨서 좋았나? 싶었는데

 

그건 아니랍디다

 

아기가 태어나서... 육아 귀찮아서 울라랑 브라이스는 데이트를 나왔습니다

아 그런데 셋째까지 낳고 제가 알아차린 게 있었는데...

울라랑 브라이스 결혼을 안했더라구요?

 

이벤트 열어주려고 보는데 결혼식이 있어서 아 결혼식을 안해줬던가? 하고 눌러보니까 그냥 애인관계였더라구요ㅋㅋㅋ

사실 상관없긴 한데 당연히 결혼시켜준 줄 알았다가... 놀랬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마침 데이트 나온 김에 약혼까지 시켜주자 싶었는데

이놈들... 딱히 그럴 마음이 없어보이지 않나요? 짜증

 

울라는 왜 그동안 하지도 않던 뜨개질을 갑자기 꺼내들었으며...

브라이스는 세상 귀찮아하는 저 모습... 콱씨

 

하지만 그래봤자 심들이죠

제가 시키면 시키는대로 끌어안고 쪽쪽댈겁니다

사랑의 시도 낭송하고요

 

이상한 표정으로 춤도 추겠죠 

울라 예쁘당

 

봐바요 결국 쪽쪽대고 있군요

 

근데 이전까지 밝다가 하필 딱 반지줄 때 어두워졌어요

진짜... 이때 UI치트 모드의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너무 어두워서 티스토리에서 밝기 쫙 땡겼더니 꽤 괜찮군요

 

반지가 너무 귀엽고... 너무... 원시적이네요 (◔◡◔)

 

브라이스는 진짜 표정이 참 다양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늦엊지만 약혼 ㅊㅋㅊㅋ~

 

한편 집에선... 칼리의 성장이!

신생아 육아 귀찮아요 ㅎㅎ

 

역시 유아는 너무 귀엽습니다

확실히 남자애라 그런지 첫째형인 오브리를 더 닮은 것,,,같기도?

 

오브리랑 루아크는 같은 교복을 맞춰입고 학교를 갑니당

저희 지역에 교복입는 초등학교가 딱 한 곳 있었는데 그 학교 다니는 애들을 보는 기분이네요

물론 저런 디자인은 아니었지만?

 

다녀오면 같이 밥도 먹는군요 사이가 좋은 쌍둥입니다

 

테라스에서 그림을 그리는 울라!

분위기가 좋지 않나요? 참고자료 그리기 할걸!

 

이쯤 확인해보는 랜덤가족의 가계도!

이제 5세대까지 태어나서 꽤 커졌는데...

직계보다 방계가 훨씬 빵빵하네요 ㅋㅋㅋㅋ

 

그럼 이제 결혼을 해봅시다!!

 

근데 예약잡아둔 곳 오니까 날씨가 아주...

 

아무래도 하객들이 얼어죽을 것 같아요

 

그리고 와서보니까 딱히 결혼할 곳도 없어서 주방팩도 써볼겸 공원에 자유공간도 만들겸 

겸사겸사 야외주방 하나 만들고 웨딩아치도 옆에 뚝딲뚝딱 해줬답니다

 

그리고 결혼식 시작!

폭설 에바여서 UI치트 받아서 약하게 내리게 해줬어요 ㅎㅎ

 

눈이 살짝 내리니까 분위기도 너무 좋고 예쁘네요!

 

강철드레스!

 

하객들 결혼식 잘 안보길래 벤치 두개만 뒀는데

오늘은 또 구경 잘하네요?

 

딸 결혼식의 웨딩케이크도 사울이 만들었습니다!

 

먹을거로 장난치면 못써 이눔들아

 

이때 그 심즈 대형업데이트가 있었죠!

결혼준비하는 사이에 업데이트를 해서 드레스 왔다갔다하고 피부색도 왔다갔다,,., ㅋㅋㅋㅋ

스킨톤 업데이트 넘 좋아요! 근데 아직 귀찮아서 스킨톤 정리를 안했네요 쩝

대신 헤어를 정리해버렸더니(?) 대머리 심이 중간중간 보이는군요 ㅋㅋㅋ

 

아우 귀여워,,,

 

결혼도 했겠다 다섯가족 같이 밥도 먹이고,,,

울라가 아빠에게 뭔가 설명을 하고 있군요!

그건 바로

 

여행입니다! 

아니근데 왜 씨씨템을 홀라당 벗고 있나요... 

방금까지도 잘,.,. 입고 있었잖아요 당신들... ㅋㅋㅋㅋㅋ

 

겨울팩일뽕팩 50% 할인하길래.. 그냥 샀어요..

전.. 호구니까요.. 여전히 마음에 안들긴 하고.. 다른 팩들이 더 낫긴 한데.. 

못놓는 제가 더 어이없지만..  (;´༎ຶД༎ຶ`)

 

그래도 목재가구들은 참 예뻐요...

둘러보다보면 겨울팩 활용해서 한옥 잘 지어두신 분들 많던데

저두 다음에 이 동네를 다 엎어버려야겠어요

 

그리고 이 코타츠,., 가족이 동시에 앉는게 도저히 안돼요

이놈 앉혀두면 저놈 홀로당 나가고 저놈 앉으면 다시 이놈이 홀라당 나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눈덮힌 풍경은 참 예뻐요

 

사실 전 이거 때문에 샀어요 ㅋㅋㅋ

랜덤중독답게 전 가챠(뽑기)게임을 원래 좀 좋아하는데...

돈도 많이 써봤고...ㅎ 

아무튼 가챠가 심즈에도 생겼길래 이건 못참지 한게,, 좀 컸어요

근데 뭐 좀만 뽑으면 자판기 고장나더라구요? 어이없어

 

스키랑 보드도 태워줬어요

아직 쪼렙들이라 화려하지는 않지만 귀엽네요....

근데 이게 왜 여기있는지... 사계팩에 나왔어야지,.,,, 떼잉

 

스키는 스키장 말고 심즈에서 즐겨야죠

 

 

제법 멋있게 타는군요...

스키 재밌나요?? 전 한 번도 안타봐서 ...

궁금은 한데... 어차피 이시국이라 못가서 시도도 못해보는군요!

 

주먹밥이 있어서 해보니까

역시 일본의 오니기리였어요

저거 하나 먹으면 배가 부르나??

 

두개 먹는건가? 그럼 좀 낫군요

삼각김밥먹고싶당

 

암벽이 있길래 한번 가보라 했더니 기술이 없어서 안된다네요...

하지만 기술키우기 귀찮아서 아직까지도 안가봤네요 ㅎㅎ

 

그래서 그냥 또 스키랑 보드를 태우고..

 

자빠지고...

아프겠다

 

일어나는 자세가 너무 히어로네요 ㅋㅋㅋㅋ

 

근데 마침 눈 축제 기간이어서 밤에 이렇게 눈 조형물들이 생기고 빛이 나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뭐.. 딱히 할 건 없더라구요,.,,? 실망... ╯︿╰

 

숙소에서 모르는 사람들이랑 슈슈비나 즐겼어요

이때 실제로 1월 1일 새벽이어서 같이 슈슈비 했네요 ㅎㅎ

 

해 떴을 때 울라가 칼리를 데리고 썰매장에 왔어요!

 

신났네 신났오

 

울라가 칼리보다 신난 것 같아요 ㅋㅋㅋ

 

쿠당탕

 

우리 쌍둥이도 한번 타봅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도 타는군요 ㅋㅋㅋㅋ

 

옷도 맞춰입고 가족사진도 찍어줬어요 ㅎㅎ

아직 온가족이 태어난 건 아니지만,,, 관광지에 오면 기념사진 찍어줘야하니까요

 

그동안 사울은 불쇼를 하고 있었습니다

 

맛있겠당

 

이런 게시판을 확인하면 

 

이런 식으로 정보를 주더군요

다음에,, 여유가 있는 심은 암벽타기를 가르쳐보겠어요!

 

얘네들은 이제 눈싸움을 하고 있습니다!

 

루아크가 못맞추니까 놀리는 표정 좀 보세요 ㅋㅋㅋㅋ

 

 

 

오브리 씨게도 던지네요

 

명중!!

 

동생 패서 신난 오브리

 

머 아무튼 그래도 사이는 좋네요

 

눈사람도 만드네요

 

최근에 눈이 정말 많이 왔었는데... 정작 전 컴퓨터 안에서만 눈사람을 만들었네요

 

집에 돌아오자마자 사울이,....

 

옆에 있던 칼리가 놀래서 우는군요

 

마침 루아가 지나가고 있어서 두 딸이 모두 추모할 수 있었네요

 

그리고 브라이스 작가니까 좀 어울리는 타자기 cc템을 다운받아줬어요!

 

사울이 죽어버려서 모두 슬픔에 빠져있어서 브라이스도 슬픈 책을 쓰게 했죠

 

어린이들 보이드크리터?도 시켜줬는데 귀엽긴 한데... 

이때 하고 안해봤네요 ㅋㅋ

 

선호 식사도구를 젓가락으로 정해줬더니 ㅋㅋㅋㅋ

아무래도 한국인은 아니니까요...

근데 이거보고 웃겨서 모든 랜덤 가족은 무조건 쇠젓가락입니다 ㅎㅎ

 

그리고 어느새 칼리의 생일입니다!

 

칼리는 생일이 달갑지 않은 걸까요?

 

오브리와 루아크도 비슷한 스타일로!

괜히 오싹오싹 사고싶네요

 

케잌부는 유아 너무 귀여워...

 

자신만만한 꼬맹이가 됐습니다

 

오브리 / 칼리 / 루아크

어떤가요? 닮은 것 같나요?? ㅋㅋㅋ

누가봐도 형제인 건 확실하네요!


↓랜덤가족의 처음이 궁금하다면? o(*°▽°*)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1 - 랜덤 가족, 시작!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다음 내용 바로가기 ヾ(•ω•`)o↓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