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4.2 - 랜덤 가족, 나도 그네 타고 싶다 본문

The Sims 4/ㄴ랜덤 가족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4.2 - 랜덤 가족, 나도 그네 타고 싶다

심래나 2021. 1. 21. 12:00
반응형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part.1 **​**​안녕하세요..

simraena.tistory.com


4세대 : 랜덤 울라(Ula) ♡ 앤더슨 브라이스(Bryce)
- 랜덤 오브리(Aubree), 랜덤 루아크(Ruarc), 랜덤 칼리(Caly), 랜덤 벌리(Burly), 랜덤 빌(Beale)


ㄱ) 혼인상태

커플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5 -> 5 (+ 0)

ㄷ) 메인직업(상속자)

비정규직 : 전문 호스트/호스티스Professional Host/Hostess - 소셜 이벤트를 개최하고 해당 이벤트를 통해 얻은 보상을 팔아서 돈을 버세요!

ㄹ) 서브직업(그 외)

비정규직 : 프리랜서 작가Freelance Author - 아무 책이나 써서 출판하세요! ** 직업란에서 찾을 수 있는 프리랜서 직업 아님!

ㅁ) 세대 목표

중년의 위기(Midlife Crisis) - 이 세대는 상속자나 배우자(두 번째 기회 포함), 도우미들 중 한 심이 랜덤하게 정해진 중년의 위기를 겪게 될 것 입니다. 해당 세대의 변수들이 정해지고 난 뒤, 첫 번째로 성인에 도달하는 심이 생기게 될 때쯤, 누가 중년의 위기를 겪을 심인지 선택하게 됩니다. 

-> 소소한 재미를 새로 골라주기 (24심시간 이내에 완료) Re-roll Miscellaneous Fun - 소소한 재미항목에서 새로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이 효과는 바로 적용되며, 주 마다 실행해야하는 이벤트가 나온 경우 해당 주의 일요일부터 시작하시면 됩니다.

ㅂ) 소소한 재미

1. 마을구경(Town Explorer) - 상속자가 청소년이 되면 시작됩니다. 그들은(또는 배우자 또는 도우미들은) 매주 한 번씩 적어도 3심시간 이상 색다른 공동부지에 방문해야합니다. 같은 부지의 재방문은 인정되지 않습니다만, 재미로 다시 놀러가는 건 상관없습니다.


5세대 : 랜덤 빌(Beale)

ㄱ) 혼인상태

커플과 도우미

ㄴ) 자녀의 수 -> 상속자 선택 (+ 반려동물의 수)

1 -> 1 (+ 0)

ㄷ) 메인직업(상속자)

비정규직 : 장난감 제작자Toys Designer - 뜨개질이나 로봇공학으로 장난감을 만들어 파세요!

ㄹ) 서브직업(그 외)

배우자) 정규직 : 엔터테이너(코미디언)Comedian - 우주에서 코미디 공연 가능
도우미) 비정규직 : 비디오 제작자A Video Producer - 비디오 제작 스테이션을 이용해 비디오를 제작하고 돈을 버세요! 드론을 이용한 스트리밍도 가능함.

ㅁ) 세대 목표

물약 마스터(Potion Master) - 모든 물약을 배우고 마스터

ㅂ) 소소한 재미

마법 클럽(Magic Club) - 연구, 문약 만들기, 주문 외우기 등의 행동을 하는 마법사들의 클럽을 만들어야 합니다. 반드시 일주일에 한번은 글리머브룩에서 만나야 합니다.


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ㅋㅋ.. 오랜만이라 무슨 일이 있었는지도 잘 기억이 안나지만...

아무튼 아직 상속자인 빌은 태어나지 않았지만, 저번에 첫째와 둘째인 오브리와 루아크가 태어났으니까 다음세대 변수를 정해주었습니다!

5세대의 빌은 장난감 제작자군요! 이걸 위해 뜨개팩을 산겁니다(?)

 

오브리 먼저~

 

까탈스러운 첫째네요

 

아유 기여워

 

하이고 루아크도 까탈스럽습니다 ㅋㅋㅋ

 

으쌰

 

묘하게 닮은 듯 안닮은 것 같네요?? 쌍둥이니까 옷도 비슷하게 맞춰줬어요 ㅋㅋ

 

이 유치원 옷 진짜 좋아합니다.. 귀여워!

 

토들러팩 한번 즐겨봅시다

 

귀여워,,

 

이렇게 입가리고 웃는 거 너무 귀여운 것 같죠

 

루아크는 핸들을 갖고 노는군요

 

아이고 신나라

 

엄마랑 아빠랑도 잘 지내네요

 

실컷 놀곤 나란히 잠들었습니다

 

그럼 울라는 디너파티를 열어봅시다

 

디너파티에 요리가 빠질 수 없죠

 

다들 와서 한 접시 집어가세요~~

 

파티에 사람을 너무 많이 초대했는지 샐러드가 부족하네요

그런데 왜 다들 서서먹는지,, 파티라 그런걸까요(?)

 

오랜만?에 루아도 보니까 여전히 귀엽네요

 

다행히 디너파티는 골드등급!

 

파티의 흔적이 제법 더럽습니다,... 이런

 

애기들 너무 조그매서 팝콘이 손만해요 ㅋㅋㅋ

볼따구 옴쫩쫩하고 싶당

 

이곳은 전 세대의 도우미였던 아미야가 이사온 집입니다

애기들을 데리고 멍멍이들을 보러 왔답니다!

 

멍멍이 안녕~~

 

애기들 춤추는거 진짜 웃기고 귀여워요 진짜 ㅋㅋㅋㅋㅋㅋ

엉덩이 씰룩대다가 의미모를 팔짓,,,

 

아이신나

 

어른들은 외식도 함 갈겨주고

 

실험적 음식을 신기해하는 중...

저거 진짜 어떻게 만든건지 궁금하게 생기긴 했습니다ㅋㅋ

 

그리고 이맘때쯤 (12월 초??) 다른 마을에도 임대부지 설정을 할 수 있게 되었죠!

그래서 바로 술라니에 받아둔 집 하나를 임대부지로 해서 휴가를 떠나기로 했습니다!

 

바다랑 정말 잘 어울리는 주택이네요

 

크으,, 역시 술라니는 풍경 구경하는 맛에 옵니다

 

그런데... 저 사실 아직 술라니 플레이 안해봤어요 ㅋㅋㅋ

이때 엘리멘탈 처음 만났습니다.. ㅋㅋㅋㅋ

사실 전 혼자 플레이할때도 혼자만의 랜덤챌린지를 해대서 오히려 이종족이나 특이한 건 안하게 되더라구요...

싫어하는 건 아닌데 ㅋㅋㅋㅋ 나중에 꼭,, 술라니 플레이를,,,

 

오브리랑 루아크도 꽤 신이 났어요!

애기들은 얕은 바다까지만 들어갈 수 있는데 수영은 못하고 (당연) 조개놀이를 하더군요

 

그런데 오브리가 잘 놀다가 갑자기 이렇게 진지하게 앉아있었습니다

뭐지 하고 보니까

 

기저귀 사용하는 중이었어요!! ㅋㅋㅋㅋ

실제 애기들도 갑자기 놀다가 멍하니 진지해지면 실례하느라 그런거라는 말을 들었는데 심들도 똑같네요!ㅋㅋㅋ

그리고 옆에 루아크도 방구뿡빵,,,

 

여긴 또 다른 부지입니다!

바?였던 것 같아요

 

울라는 이곳에서 친목을 좀 쌓아보려합니다!

술라니의 사람들과 친해지는 이유는,, 중년의 위기와 관련되어 있습니다 =^^=

...라지만 아직 공개될라믄 멀어서 입?손?이 간지러우니 그냥 말하겠습니다

중년이 되면 소소한 재미를 새로 굴려줘야하는데 넘 궁금해서 미리 돌렸더니 오컬트 매니아라고 오컬트 심과 시간을 보내라는 게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인어찾기하러 왔어요 ㅎㅎ

 

그리고 처참하고 충격적인 결과... ㅜ!

 

하루종일 바에서 오는 사람마다 다 확인하다가 드디어 발견한 인어씨입니다!

근데 사실 인어를 따로 확인할 방법이 없어서.. MCCC로 뒤지고 다녔어요 ㅎ...

아무튼 인어 발견입니다! 토마스 세르조!

 

스킨이랑 헤어랑 얼굴 균형 좀 맞춰주면서~ 

카스창에서 인어까지 완벽하게 확인!

 

울라의 인어 사용법...

 

예쁜 풍경 바라보며 인어에게 마사지를 받는 중입니다

듬직하니 마사지를 잘 할 것 같은 모습이네요 ㅎㅎ

 

집에는 엘레베이터를 놔줘서 계단을 타는 유아를 못봐서 아쉬웠는데

여기서 이렇게 봅니다 ㅎㅎ 

엉덩이 귕여ㅝ

 

아버지의 교육열이 엄청나군요..

애기를 흙바닭에 앉혀두고...

그런데 사실 브라이스는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닙니다

 

저 뒤쪽에 울라가 보이는데 따로 떨어져있는 침실에서 뭘 하고 있는 걸까요?

 

울라는 과연

 

무엇을 하고 있었을지...

 

울라만 알겠죠? ㅎㅎ

 

아무튼 그 다음 울라는 뭔가 영감을 받았는지 그림을 그리고 있고

 

이 친구는 심지어 브라이스 옆에서 기타를 뚱땅거리고 있네요

 

돌아온 울라와 착잡한 브라이스(?)

 

책 쓰고 있는데 또 와서 말거는...

브라이스한테 관심이 있는 걸까요... 개판이네

 

그동안 울라는 일어나서 케이크를 구웠습니다

 

카바음료도 만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아빠 사울의 생일이기 때문입니다!

 

그 조그맣고 귀엽던 사울도 어느새 노년이라니,,,

한 세대 한 세대 정을 준 가족이라 그런지 노년이 되면 좀 싱숭생숭해요 역시

 

에구구 허리야

 

카바음료도 꼴딱꼴딱

 

012345678

씰룩쌜룩 오브리... 귀여워!

 

루아크는 인형놀이~~

 

휴가가 끝나고,,, 컨테이너같은 집으로 복귀!

 

토들러팩의 가치 1번이 꿀벌옷이었다면 2번은 이,,, 장난감,,,?입니다

너무 귀여워요,,,,,

 

사울은 사실 비정규직 게이머라 그냥 게임을 안하면 되는거지만.. 사울도 은퇴를 시켜줍니다! 

 

01234567

그동안 엄마아빠인 울라랑 브라이스는 그네 데이트!

 

둘다 되게 행복해해서 좀 귀여워요,,,

 

뚜룻뚜뚜

 

같이 타기도 하구요

이거 시키고 저도 그네가 너무 타고 싶어졌는데 저희집 앞 놀이터에는 그네가 없습니다ㅜ

어떻게 그네가 없지....?

 

이거 좀..,.

 

이거 같지 않나요? ㅎㅎ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낄낄...

 

다시 멀쩡한 사진을...

이 날 날씨도 좋아서 사진 진짜 많이 찍은 것 같습니다 ㅋㅋ

 

그네타고 싶다...

 

그래서 1인칭을 해봤어요 ㅎㅋㅋㅋ...ㅡㅜ

 

그네를 다 타고 사이좋게 명상도 하고~

 

뜨뜻허게 몸도 지지고~

 

하늘이 참 예쁘네요 ㅎㅎ

 

욕조를 보고 있으니까 옆에 새장이 있었다는 사실을 깨달았어요

사두고 잊고 있었는데 사료를 넣어주니까

 

새가 날아왔습니다!

조금... 웃기게 생겼지만? 그래도 귀여워요

 

저 이때 이 모션 처음봤는데 ㅋㅋㅋ 애기가 안기는 걸 거부하기도 하더라구요??

 

완전 상처받은 브라이스의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 싫다구요!

 

사이가 안좋은 것도 아니었는데 왜그랬을까요 ㅋㅋㅋㅋ

 

거부당한 건 브라이스인데 화는 울라가 내고 있네요

무슨 일 있나 보니까

 

그냥.. 그냥 화가 나있었어요 ㅋㅋㅋ

목욕하면서 한방에 셋째가 뚜욱딱 됐나봅니다 ㅎㅎ

 

기분은 안좋지만 애기들을 불러모으면 좋아질 수도 있죠

 

족그만 친구들 모여라

 

작은 친구들이 이렇게 모여있으니 몇배로 귀엽네요!

 

귀엽다 정말...

 

조금 귀여워하고 있으니까 어느새 골드등급이 되었더군요 다행입니다..!

 

아무튼 울라의 셋째 임신은 어느새 흘러가고 있었구요

 

단란한 가족의 모습입니다만 어느세월에 애 5명을 낳아 키우죠,,.,,? 

 

그리고 바로 생일파티까지 개최해봅시다!

 

손주들의 생일 케이크는 할아버지인 사울이 뚝딱뚝딱 만들어냅니다

 

애기 한복을 받은 김에 엄마랑 비슷하게 맞춰입고

모스키토도 산 김에 사진을 찍어주려고 했습니다...만

 

안아서 찍을랬는데 방법도 잘 모르겠고, 오류가 나는지 게속 행동취소가 돼서 구도가 영... ㅋㅋㅋㅋ

 

사진은 때려치고 그냥 데려와서 촛불이나 불었습니다

 

오브리는 여전히 까탈스럽고 루아크는 ,,, 저거 뭐더라? 

 

닮았..나요? 제가 보는 눈이 없어서.. ㅋㅋㅋㅋㅋ

그래도 뭔가 오히려 유아때보다는 더 닮은 것 같아요

울라랑 브라이스를 적당히 섞어서 태어난 것 같은데 더 커봐야 알겠어요 ㅎㅎ

 

아무튼 생일 축하해 쌍둥이들!


↓랜덤가족의 처음이 궁금하다면? o(*°▽°*)o↓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1.1 - 랜덤 가족, 시작!

[심즈4/랜덤 레거시 챌린지] 원본 링크 The Sims 4 Random Legacy Challenge by tigger89 in Sims 4 Challenges modthesims.info 번역 링크 [심즈4/챌린지] 랜덤 레거시 챌린지 (Random Legacy Challenge) - 번역..

simraena.tistory.com

 

↓다음 내용 바로가기 ヾ(•ω•`)o↓

반응형
Comments